+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자주하는 질문


선물과 현물인 점에서 비교가 되지만 종목이 동일할 경우 차트 움직임 역시 동일하다고 봐도 무방할 만큼 차이가 없습니다.

FX마진(메타트레이더(Metatrader)를 이용한 트레이딩(매매))이 해외선물에 비해 매매환경에서는 더 장점이 있다는 점은 쉽게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자세한 차이점은 이해하시기 쉽도록 아래 표로 정리해 드리니 참고해 보세요~ ^^


 ※ 메타트레이더(Metatrader)를 이용한 트레이딩(매매)시 선택하는 상품을 통칭하여 "FX마진" 이라 합니다.



1caf352428def29be42264234240500f_1533613
 


 


가능합니다! 


해외선물과 메타트레이더4(Metatrader4)에서 매매가능한 해외선물 종목은 바로 위 질문과 답변 내용처럼 기본적인 차이는 있습니다.

그러나 트레이딩을 함에 있어 기본적인 전략과 방법은 크게 차이 없을 겁니다.


해외선물 트레이더로서 처음 메타트레이더4(Metatrader4)를 접하게 되면 아무래도 플랫폼에 대한 생소함이 있겠지만..

본 포럼에서 기본적인 공부를 하신다면 생소함은 금새 사라질 것입니다.

아래 해외선물 트레이더로서 메타트레이더4(Metatrader4)를 이용한 해외선물매매방법에 도움이 되는 강의영상을 링크하니.. 참고해 보세요~^^


 클릭!! 메타트레이더4(Metatrader4)를 이용해 해외선물매매하는 방법

커뮤니티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