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GBP/USD는 영국 CPI 데이터에 주목하면서 1.2420 위에서 방어적인 자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49 뉴스알리미 0 61 04.17 09:26


GBP/USD는 USD 강세로 일부 판매자를 1.2430으로 끌어들입니다. 

연준의 파월 의장은 미국 통화정책이 더 오랫동안 제한적이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BoE의 Bailey는 영국 인플레이션이 하락하고 있다는 강력한 증거를 보았습니다. 


GBP/USD 쌍은 수요일 초기 아시아 세션 동안 1.2430 부근에서 방어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의 매파적 성향과 낙관적인 미국 소매판매 데이터로 인한 미국 달러(USD)의 추가 상승이 GBP/USD 쌍에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수요일  영국 소비자물가지수


(CPI)에서 더 많은 단서를 얻을 것입니다. 제롬 파월 연준의장은 화요일 통화정책이 올해 의미 있는 금리 인하에 대한 투자자들의 희망을 더욱 오랫동안 제한하고 더욱 약화시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월 의장은 최근 경제 지표가 연준에 더 큰 신뢰를 주지 못하고 있으며 그러한 신뢰를 얻는 데 예상보다 오랜 시간이 걸릴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습니다. 미국 중앙은행은 2023년 7월부터 기준 금리를 5.25%~5.5%의 목표 범위로 유지해 왔습니다. 금융 시장은 올해 한두 번의 인하가 시작되지 않을 것이라는 예상으로 금리 인하에 대한 기대치를 재설정해야 했습니다. 9월까지.


반면, 투자자들은 올해 8월이나 9월에 첫 번째 금리 인하와 연준보다 빠른 금리 인하 등 올해 영란은행 (BoE)의 두 차례 금리 인하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결과적으로 파운드화(GBP)에 어느 정도 매도 압력을 가하고 GBP/USD 쌍 에 역풍을 일으켰습니다 . 


앤드류 베일리(Andrew Bailey) BoE 총재는 화요일 영국 인플레이션이 하락하고 있다는 강력한 증거가 있으며 금리 인하를 시작하기 전에 BoE 정책 입안자들이 얼마나 더 많은 증거가 필요한지에 대한 의문이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Bailey는 또한 올해 미국과 유럽의 서로 다른 인플레이션 경로로 인해 금리가 다소 다른 경로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에프엑스스트리트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