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NZD/JPY 가격 분석: 판매자가 단기적으로 통제하고 전반적인 추세는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49 뉴스알리미 0 53 04.17 09:22


일일 RSI는 현재 시장 모멘텀이 판매자에 의해 지배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일일 MACD에는 평평한 녹색 막대가 표시되어 구매 견인력이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시간별 차트에서 RSI는 약간의 개선을 보여 판매자가 어느 정도 기반을 잃었음을 시사합니다.


NZD/JPY는 약 90.94에서 안정되었으며 일일 하락폭을 대부분 만회했습니다. 그러나 단기적으로는 완고한 회복 조짐이 보입니다.


일일 상대강도지수(RSI)는 마이너스 영역에 머물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수치는 48로 하락했는데, 이는 현재 판매자가 지배하는 시장 모멘텀을 반영합니다. 또한 MACD(Moving Average Convergence Divergence) 히스토그램에는 평평한 녹색 막대가 인쇄되어 긍정적인 모멘텀이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NZD/JPY 일일 차트



시간별 차트 로 전환하면 RSI는 일별 차트에서 관찰된 미지근한 심리를 확인시켜 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최근 수치도 48 범위에 속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SI에는 긍정적 영역을 향한 약간의 개선 조짐이 나타나고 있으며 최근 세션 수치는 이전 최저치인 41에서 상승했습니다. 또한 시간별 차트의 MACD 히스토그램에는 녹색 막대가 인쇄되어 긍정적 모멘텀의 상승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출처, 에프엑스스트리트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