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NZD/JPY 가격 분석: 약세 모멘텀이 압도하고 구매자들은 20일 SMA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49 뉴스알리미 0 57 04.16 10:01


일일 RSI와 MACD는 약세를 보이는 NZD/JPY를 보여 약세 모멘텀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시간별 차트에서는 마이너스 추세가 더 강합니다.

단기적인 약세 성향에도 불구하고 주요 SMA보다 높은 교차 포지션은 장기적으로 강세를 의미합니다.


NZD/JPY는 91.14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일일 최고치인 91.60으로 정점을 찍은 후 약간의 일일 상승폭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단기 약세 추세에도 불구하고, 이 쌍은 주요 단순 이동 평균(SMA) 위에 위치하여 장기적으로 강세 위치를 유지합니다. 단기적으로 하락세는 상승세를 보이고 상승세는 약화되기 시작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일 차트 에서 상대강도지수(RSI)는 현재 마이너스 영역에서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수치는 49입니다. 이는 이동 평균 수렴 발산(MACD) 히스토그램의 녹색 막대가 감소하는 것과 함께 플러스 모멘텀의 둔화를 나타냅니다. 이는 현재 판매자가 시장을 장악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NZD/JPY 일일 차트


시간별 차트로 전환하면 RSI도 마찬가지로 낮은 판독값을 나타내며 최신 값은 43으로 이 기간에 더 강한 부정적인 추세를 나타냅니다. 또한 MACD 히스토그램은 빨간색 막대의 증가를 보여 부정적인 모멘텀을 강화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최근 거래 세션 동안 매도 압력이 증가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으며 아시아 세션에 앞서 십자가가 추가 하락세를 보일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NZD/JPY 시간별 차트


NZD/JPY에 대한 광범위한 조사는 단순 이동 평균(SMA)과 관련된 포지션에 따라 혼합된 기술적 시나리오를 보여줍니다. 단기적으로는 지난 주 NZD/JPY가 20일 SMA 아래로 떨어졌고 이를 다시 정복하지 못하면서 약세 경향이 분명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단기적인 관점에서 매도 압력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100일 및 200일 SMA보다 높은 NZD/JPY의 위치는 장기적 관점에서 보다 낙관적인 기본 구조를 보여줍니다.


강세장이 20일 SMA를 회복하지 못할 경우, 십자가는 다음 세션에서 추가 하락세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출처, 에프엑스스트리트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