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NZD/USD 가격 분석: 하락세는 통제력을 유지하고 상승 조정 신호가 나타납니다.

49 뉴스알리미 0 196 04.16 09:59


일일 RSI는 NZD/USD의 하락 추세를 보여 매도 압력이 만연함을 시사합니다.

RSI가 과매도 상태에 가까워짐에 따라 일일 차트는 다음 세션에서 잠재적인 통합을 암시합니다.

시간별 차트의 지표는 판매 편향을 확증하는 동시에 임박한 회복의 징후를 미묘하게 강조합니다.


NZD/USD 쌍은 현재 약 0.5903에 거래되고 있으며 이는 시장에서 매도자들의 거점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단기 단순 이동 평균(SMA) 아래에서 거래되는 쌍의 경향은 단기 약세 전망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과매도 상황이 다가오고 있는 상황에서 반전 가능성이 그리 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일 차트 에서 상대강도지수(RSI) 수치는 RSI가 35에 머물며 과매도 상태에 가까워졌음을 나타내는 부정적인 추세에 머물고 있습니다. 이는 최근 세션에서 판매자가 시장을 장악했음을 의미합니다. 부정적인 모멘텀은 MACD(Moving Average Convergence Divergence)의 새로운 빨간색 막대로 표시되어 현재 약세 편향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과매도 상태에 가까워지면 추세 반전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NZD/USD 일일 차트


이를 시간별 차트와 비교하면 RSI 값이 여전히 음수 범위에 있고 위험할 정도로 과매도 임계값 근처에 있는 것으로 관찰됩니다. MACD 히스토그램은 부정적인 모멘텀을 나타내는 평평한 빨간색 막대를 나타내며, 본질적으로 시장에 매도 편향이 만연하지만 잠재적인 회복 조짐이 있다는 결론을 일일 차트에서 재확인합니다.


NZD/USD 시간별 차트


보다 폭넓은 전망을 살펴보면 NZD/USD는 20,100일과 200일 단순이동평균(SMA) 아래에 있기 때문에 부정적인 전망을 보이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일일 및 시간별 기술 전망 모두 NZD/USD 쌍에 대한 약세 편향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트레이더들은 RSI 수치를 기준으로 과매도 상태가 가까워지고 있는 점을 고려하여 잠재적인 반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출처, 에프엑스스트리트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