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EUR/JPY 가격 분석: 약세 정서 상승세, 20일 SMA 손실

49 뉴스알리미 0 48 04.15 09:03


약세 압력 증가는 시간별 및 일일 차트의 RSI 및 MACD로 표시됩니다.

판매자는 20일 SMA를 획득한 후 통제권을 갖는 것으로 보입니다.

구매자는 추가 약세 성향을 방지하기 위해 100일 및 200일 SMA에 대한 통제력을 유지해야 합니다.


EUR/JPY 쌍은 163.00 수준에 안착하고 있으며, 이는 판매자에게 유리한 주목할 만한 변화를 보여줍니다. 쌍이 주요 장기 단순 이동 평균(SMA) 위에 안정적으로 위치하여 지속적인 강세 편향 가능성을 암시하지만 최근 지표는 단기적으로 내러티브의 변화를 시사합니다.


일일 차트 에서 RSI(상대 강도 지수)는 긍정적 영역에서 46으로 떨어진 부정적인 추세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하향 궤적을 설명하는 MACD(Moving Average Convergence Divergence)도 빨간색 막대를 인쇄하여 부정적인 모멘텀이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EUR/JPY 일일 차트



시간별 차트로 전환하면 RSI는 비슷한 그림을 보여주며 최근 수치는 39에 머물면서 지속적인 부정적인 추세를 반영합니다. MACD는 또한 빨간색 막대를 인쇄하여 일별 차트에서 시간별 차트로 부정적인 모멘텀을 전달합니다. 이러한 지표들은 세션 전반에 걸쳐 EUR/JPY에 대한 지속적인 약세 압력을 시사할 수 있습니다.


EUR/JPY 시간별 차트



더 넓은 전망에서 EUR/JPY는 기술적 분석 관점에서 혼합된 신호를 제공합니다. 금요일에는 20일 단순이동평균(SMA) 아래로 하락해 단기 추세의 약세 전환 가능성을 암시했습니다. 이로 인해 추가 손실 가능성이 있는 쌍에 대한 매도 압력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넓은 관점에서 볼 때 십자가는 100일 및 200일 SMA 위에 존재하므로 장기적인 강세 전망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출처, 에프엑스스트리트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