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GBP/USD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상승 시도는 1.2670 미만으로 제한됩니다.

49 뉴스알리미 0 83 03.29 09:27


파운드는 1.2580 위에서 지지를 얻었으나 여전히 1.2670 이상으로 상승할 수는 없습니다.

부드러운 영국 데이터와 연준 연사들의 매파적인 논평이 스털링에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USD는 예상보다 나은 미국 GDP 및 실업수당 청구 수치를 활용하지 못했습니다.


스털링은 오늘 오전 1.2580 지역에서 지지를 확인한 후 반등했으며 목요일 미국 세션에서 미국 달러가 다소 부드러워졌습니다. 그러나 이 쌍은 여전히 ​​1.2665 미만으로 제한되어 있어 더 넓은 하락 추세는 변하지 않습니다.


이 쌍은 100핍 수평 채널 내에서 앞뒤로 거래되어 3월 초 1.2900 근처의 연초 최고치에서 하락한 후 손실을 통합했습니다.


GBP에 무게를 두는 연약한 영국 자료 및 매파적인 Fedspeak

영국 거시경제 수치는 스털링에 부담을 주었습니다. 분기별 GDP에 따르면 2023년 마지막 몇 달 동안 국가가 경기 침체에 진입했고 인플레이션이 예상보다 빠르게 냉각되어 BoE가 연준과 동시에 금리 인하를 시작할 수 있다는 희망이 커졌습니다.


미국에서는 월러 연준 총재가 연준이 더 오랫동안 금리를 높게 유지할 수 있다고 제안했고, 이는 미국 달러에 새로운 상승세를 제공했습니다. 투자자들은 이제 6월 금리 인하 가능성을 재평가하기 위해 금요일 PCE 가격 지수를 보고 있습니다.



목요일에 발표된 거시경제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경제는 4분기에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성장한 반면 주간 실업수당 청구 건수는 감소하여 미국 노동 시장이 강하다는 증거를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달러에 대한 영향은 미미했습니다.







출처, 에프엑스스트리트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