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GBP/USD는 1.2700년대 중반 이하의 일부 판매자를 끌어들이고 모두 Fed, BoE 금리 결정에 주목합니다…

49 뉴스알리미 0 152 03.19 09:23


GBP/USD는 USD 강세와 위험회피 분위기 속에 1.2726 근처에서 방어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연준은 3월 회의에서 5회 연속 통화정책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BoE는 8월에 금리를 인하할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목요일에 금리를 5.25%로 그대로 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준과 영란은행의 금리 결정이 이번 주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입니다.


GBP/USD 쌍은 화요일 초반 아시아 세션에서 여전히 매도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103.50을 넘는 미국 달러(USD)의 상승과 미국 수익률의 상승은 주요 쌍에 어느 정도 지지를 제공합니다. 시장은 연방준비은행(Fed)과 영란은행(BoE)의 금리 결정을 포함한 중앙은행 회의를 앞두고 신중한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보도 시간 현재 GBP/USD는 당일 0.02% 하락한 1.2726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연준은 수요일 3월 회의에서 5년 연속 금리를 동결할 것으로 예상되며, 인플레이션이 목표치인 2%에 지속적으로 복귀하려면 여전히 추가 증거가 필요하다는 신호를 보냈습니다.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이달 초 미국 중앙 은행이 인플레이션을 목표치까지 낮추는 데 대한 지속적인 진전이 “보장되지 않지만” 올해 말 기준 금리를 인하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레이더들은 기자회견도 면밀히 모니터링할 예정인데, 이는 큰 변화를 보일 것 같지 않습니다. 그러나 정책 입안자들이 올해 예상되는 금리 인하 횟수를 이전 3회에서 2회로 줄일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반면, 영국 인플레이션은 완화되고 있지만 BoE는 CPI가 목표인 2%로 돌아올 때까지 신중한 접근 방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BoE는 목요일에 금리를 5.25%로 동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투자자들은 영국 중앙은행이 8월부터 금리를 인하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1~2차례 추가 인하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화요일 후반에는 미국 건축 허가 및 주택 착공이 미국 문서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모든 시선은 수요일 연준 통화정책 회의와 기자회견에 쏠릴 것입니다. 또한 연준 관계자들은 분기별 경제 전망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영국 회의록에서는 목요일 BoE 금리 결정이 주목을 받을 것입니다. 금리 결정과 함께 BoE 정책입안자들은 인플레이션, 경제성장, 노동시장 전망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에프엑스스트리트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