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USD/JPY, 장중 최고치 109.00 이상 일본, 온화한 리스크 온 무드

49 뉴스알리미 0 359 2021.05.03 10:38


USD/JPY는 신선한 촉매가 부족한 가운데 초기 아시아 이익을 확장합니다.

옐런이 바이든의 자극을 밀어붙이는 것은 중국, 북한, 이란에 대한 지정학적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위험을 감수하는 자를 기쁘게 했다.

연준의 카플란은 테이커링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만 대부분 무시됩니다.

미국 PMI 수치, 위험 촉매는 적은 움직임이 예상되는 경우에도 상인을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 아시아 세션에서 USD/JPY는 약 109.40으로 긍정적입니다. 금요일의 지속적인 실행은 21 일 SMA를 넘어 미국 달러의 강도는 3 일 간의 연승을 플래시 견적을 추진. 그러나 일본의 휴일과 아시아의 다른 곳에서는 가벼운 달력으로 인해 이 부부의 즉각적인 움직임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과 이란 간의 협상과 북한에 대한 간접경고는 위험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는다. 같은 면에서 안토니 블링켄 미국 국무장관의 최근 발언도 있다. 핵심 외교관은 최근 로이터에 따르면 "우리의 목적은 중국을 억제하고, 억누르고, 그것을 억제하는 것이 아니다. 중국이 도전장을 내미고 있는 것은 이 규칙 기반질서를 지키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1,050의 심한 조연 증상을 가진 일본의 기록 환자 인 Futhermore는 위험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댈러스 연방준비은행 총재 로버트 카플란이 연준 정책 입안자들 중 처음으로 금요일에 테이핑에 대한 논의를 철회한 것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주식에 무게를 두고 미국 달러를 되돌려야하지만, 수다의 말다들이 늦게 그것을 무시한 것 같습니다.


한편 재닛 옐런 미국 재무장관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부양책을 지지하면서 "행정부의 제안은 매우 중요하고 우리 경제에 투자하여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경기 가운데 S&P 500 선물은 장중 상승률0.40%를 기록했으며, 미국 달러 지수(DXY)는 금요일의 대대적인 경기 이후 명확한 방향으로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주요 촉매가 없을 가능성이 있는 점을 감안할 때, USD/JPY는 미국 세션을 앞두고 침체된 반면, 4월 의 PMI 수치는 시장을 즐겁게 할 것입니다.


읽기: 미국 구매 관리자 지수 4월 제조업 미리보기: 좋은 시기롤하자


기술 분석

21일 SMA를 상회하는 명확한 휴식은 약 108.90달러로 USD/JPY를 109.70달러로 향하고 있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