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NZD/USD는 0.7200 이하로 우울하게 유지되며, 중국에서 새로운 단서를 찾습니다.

49 뉴스알리미 0 488 2021.05.03 10:33


NZD/USD 페이드 는 지난 금요일 1 주일 낮은 테스트 반송.

세계적인 전염병 회복과 미국의 경기 부양책에 대한 의구심 속에서 시장 심리가 악화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떨어져, 홈 문제 모멘텀 상인에서 가벼운 달력.

NZD/USD는 월요일 초 아시아 거래 세션에서 금요일 후반의 시정 풀백을 퇴색시키면서 약 0.7170의 제안을 받습니다. 키위 쌍은 미국 달러가 위험 오프 분위기와 가정에서 낙관적 인 데이터혜택을 누리면서 전날 한 달 만에 가장 많이 떨어졌습니다. 주말에는 중국의 가벼운 달력과 휴가를 잊지 말고 주요 긍정적 인 것이 없는 가운데 키위 쌍은 최신 하락 추세를 확장합니다.


서방의 빠른 예방 접종과 뉴질랜드뿐만 아니라 최근 글로벌 경제 회복에도 불구하고 향후 경제 회복에 대한 불확실성 속에서 위험 욕구는 여전히 약합니다. 그 이유는 아시아에서 바이러스 부활과 선진국에서 고르지 않은 jabbing에서 발견 될 수있다. 그것은 하나의 jab를 제안 하는 최근 잡담도 단기적으로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 하기 위해 충분 하지 않습니다 언급 가치가 있다, 가장 정부 생각 하는, 감정에 무게 것 같다.


다른 곳에서는 공화당이 세금 인상을 철회하고 싶지 않으며 전체 1.8 조 달러의 "미국 가족 계획"에 대한 거부를 잊지 않기 때문에 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의 자극 패키지가 림보에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닛 옐런 미국 재무장관은 최근 NBC 인터뷰에서 "바이든 대통령의 인프라 계획이 자체적으로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수단을 포함하는 것이 '가장 안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경기 가운데 S&P 500 선물은 금요일 월스트리트의 하락 실적에도 불구하고 장중 상승율0.13%를 기록했습니다.


중국에서 의기양양하고 뉴질랜드의 라이트 캘린더는 NZD/USD 트레이더들이 호주 촉매제와 아시아의 신선한 충동에 대한 위험 업데이트를 검색할 수 있게 합니다. 그러나 이 쌍은 4월에 2021년 의 가장 큰 월간 이익을 기록했으며 따라서 더 많은 단점을 배제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기술 분석

월간 지원 라인과 100일 SMA는 0.7165에 가까스로 발생하지만, 21일 및 50일 SMA의 합류는 약 0.7145로 NZD/USD 판매자를 테스트합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