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AUD/USD는 혼합 된 단서 가운데 0.7690 키 지원을 보유하고

49 뉴스알리미 0 399 2021.05.03 10:31


AUD/USD는 2021년 월간 가장 큰 이익 이후 단기 거래 범위를 방어합니다.

미국 달러는 비덴의 자극에 대한 불확실성을 둘러싸고 있는 열렬한 두려움 속에서 금요일에 상승했습니다.

중국의 혼합 PMI, 월말 움직임도 견적에 무게를 달았다.

2단계 호주 데이터, 리스크 촉매가 중국에서 는 주요 것이 될 것이며, 일본은 시장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AUD/USD는 아시아의 월요일 이른 아침 속에서 단기 범위 지원에서 회복하기 위해 약 0.7720의 입찰을 선택합니다. 호주 쌍은 4 월에 최근 풀백에도 불구하고 2021 년에 가장 큰 월간 이익을 기록했습니다. 구매자가 0.7700을 방어하더라도 5 월 초에 하향 압력이 남아 있습니다.


황소와 곰 혼합 단서 가운데 기뻐 ...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경기 회복 지연과 미국 재정 구제 패키지에 대한 의구심이 시장 심리에 무게를 두는 듯했다. "원 잽을 둘러싼 수다"와 아시아에서 바이러스 상태를 악화시키는 것은 최신 위험 혐오 파동을 뒷받침했습니다.


또한 미국 공화당이 조세 인상 우려 속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의 경기 부양책을 지지하는 확고한 거부가 있을 수도 있다. 이에 반해 재닛 옐런 미국 재무장관은 최근 NBC 인터뷰에서 "바이든 대통령의 인프라 계획이 자체적으로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수단을 포함하는 것이 '가장 안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곳에서는 호주 최대 고객인 중국의 혼합 활동 수치와 하락하는 주식, 미국 달러 강세등도 금요일에 AUD/USD 가격을 끌어들였습니다.


그것은 서쪽에서 빠른 예방 접종과 세계의 대부분의 최근 낙관적 인 수치가 상인희망을 유지 언급 가치가있다.


앞으로 Mfg 지수와 커먼웰스 은행 제조업 PMI의 AiG 실적은 4월 TD 증권 인플레이션을 선행하여 즉각적인 AUD/USD 움직임을 지시할 것입니다. 그러나, covid 업데이트 및 기타 위험 촉매는 운전석의 좌석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일본과 중국에서 하루를 쉬면 아시아에서 견적의 성과를 제한할 것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기술 분석

2월 말과 4월 22일 최저치는 0.7690을 AUD/USD 가격의 추가 약세 기간 동안 볼 수 있는 주요 지원으로 묘사되며, 그 중 휴식은 0.7660과 0.7620을 차트로 되돌려 보내야 합니다. 한편 0.7760과 0.7820은 강한 저항이 된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