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EUR/USD : 하락을 제한하기 위해 유럽에서 더 밝은 백신 접종 전망

M 관리자 0 391 2021.04.13 18:29


주요 EU 국가의 백신 출시가 급증하면서 EUR / USD 쌍에 대한 전망이 개선되고 MUFG Bank의 글로벌 시장 EMEA 및 국제 증권 연구 책임자 인 DerekHalpenny가보고합니다. 


참조 – EUR/USD : 미국 경제 데이터 강세로 인해 또 다른 다리 하락 – Rabobank


주요 EU 국가에서 잠정적 인 감염 발생

“전 프랑스 재무 장관이자 EU 백신 코디네이터 인 Thierry Breton은 EU에서 7 월까지 성인의 70 %를 예방 접종 할 수 있도록 EU에서 백신 생산이 '매우 빠르게 증가'했다고 확인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긴 기회로 보이지만 50 %에서 60 % 사이의 수준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의 감염률은 현재의 물결이 완화 될 수 있다는 것을 어느 정도 완화시켜줍니다. 독일과 프랑스의 7 일 평균은 4 월에 완화되었습니다. 이탈리아에서는 감염이 더욱 완화되었습니다.”


“미국의 더 높은 수익률과 유럽에서 더 나은 COVID-19 백신 출시의 증거는 더 높은 인플레이션에 따른 미국 달러 입찰이 더 높은 수익률로 이어질 경우 EUR/USD 하락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EUR/USD 하락이 예상되지만 유로는 달러 대비 다른 G10 통화를 능가 할 것입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