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미국 CPI 미리보기 : 달러 하락으로의 전환이 가장 가능성있는 시나리오입니다.

M 관리자 0 390 2021.04.13 18:27


미국 3 월 인플레이션 수치는 시장에 매우 중요하며 기대치가 높습니다. 아마도 너무 높을 것입니다. FXStreet의 애널리스트 인 Yohay Elam은 현실이 추정치를 충족하지 못하면 달러가 하락할 수 있다고 알려줍니다. 


중요한 이벤트에 대한 세 가지 시나리오

“핵심 CPI가 예상대로 1.6 % 또는 1.7 %에 도달하면 이는 경제학자들이 기대 한 수준에 불과하지만 과대 광고 시장 기대치에는 미치지 못할 것입니다. 확률이 가장 높은이 시나리오에서 달러는 고전적인 '소문을 사고 사실을 팔아라'라는 반응으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파운드 화는 하락세를 수정 한 후, 그리고 가속화 된 예방 접종 캠페인 속에서 국가가 재개되면서 눈에 띄게 될 것입니다.”


“핵심 CPI가 1.8 %에 도달하고 특히 2 %에 도달하면 연준이 금리를 인상하거나 적어도 채권 매수를 더 빨리 축소 할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달러가 상승 할 것입니다. 이 시나리오의 확률은 중간입니다. 미 국채 수익률이 급등하고 달러 / 엔이 미국 부채 수익률과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USD / JPY가 선호하는 통화 쌍이 될 것입니다.”


“기저 효과가 Core CPI를 거의 상승시키지 않고 1.4 % 또는 1.5 %로만 설정하는 경우에는 주식 시장에 긍정적 인 충격이 될 것입니다. 이는 더 오래 동안 낮은 금리를 가정 할 것입니다. 달러의 경우 훨씬 더 큰 매각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가장 큰 승자는 상품 통화로, 주식 상승에 대해 큰 반응을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달러는 더 상승 할 여지가있을 것입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