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GBP/USD는 USD 복귀로 1.3750 아래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M 관리자 0 363 2021.04.13 13:19


GBP/USD는 1.3750 수준 이하로 취약한 상태이며 여기에서 여러 차례 거부 당합니다.

미국 재무부 수익률이 상승하여 미국 달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리스크 오프 분위기도 달러의 매력에 도움이됩니다.

GBP/USD 쌍은 아시아 세션에서 하락합니다. 쌍은 1.3750-35의 매우 좁은 거래 대역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1.3756의 고점을 고점으로 정점을 찍은 후, 거래 쌍은 이날 0.01 % 하락한 1.3739에서 마지막으로 거래되었습니다.


미국 재무부 수익률의 밤새 상승은 미국 달러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10 년물 수익률은 뉴욕 세션 동안 1.68 %에서 1.64 % 사이에서 거래되었습니다. 미국 달러 지수 (DXY)는 월요일 손실의 일부를 회복하고 92.20 수준 근처에서 거래됩니다.


대규모 정부 부양책과 신속한 예방 접종으로 인해 미국 경제가 더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은 달러화에 대한 수요를 지속적으로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보스턴 연준의 Eric Rosengren 총재는 미국 경제가 완화적인 통화 및 재정 정책으로 인해 올해 상당한 반등을 보일 수 있지만 고용 시장은 여전히 ​​약세에 직면 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반면 영국 경제는 3 월에 핼리팩스 주택 가격 지수가 전년 동기 대비 6.5 %로 상승하면서 회복세를 보이고있다. 월요일 경기가 부분적으로 재개되면서 미국 달러화에 대해 상승세를 보였다. 그러나 집회는 예상보다 빨리 끝났다.


현재 트레이더들은 영국 무역 수지 FEB, 건설 생산량 (YoY FEB), GDP 3 개월 평균, 미국의 중요한 핵심 인플레이션 및 인플레이션 율을 포함하는 중요한 데이터 릴리스를 찾고 있습니다. 쌍은 의미있는 견인과 함께 거래 할 신선한 자극을 찾고 있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