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Forex Today : 월요일 블루스가 달러에 무게

M 관리자 0 344 2021.04.13 10:15


4 월 13 일 화요일에 알아야 할 사항 :


달러는 전반적으로 약간의 근거를 흘렸지 만, 주요 쌍은 익숙한 수준에서 유지되었습니다. 투자자들은 하루 초 미국 통화가 상승 하면서 리스크 오프 분위기 에 있었지만, 주식이 저점에서 반등하면서 유럽 세션에서 편향이 바뀌 었습니다.


영국의 재개는 파운드 화에 대한지지를 제공했으며 GBP / USD는 약 1.1740에 정착했습니다. 국가 는 계획대로 술집 , 레스토랑 및 일반적으로 필수가 아닌 소매상을 재개 장했습니다 .


EUR / USD 쌍은 1.1900 임계 값을 회복했지만 미국 지수가 개장 수준 주변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미국 거래 시간 에는 후속 조치 가 없었습니다 .


상품 관련 통화는 달러화에 대해 변함없이 하루를 마감했으며 JPY는 미국 라이벌에 대해 상승했습니다.


금 가격은 하락했고 밝은 금속은 1,730.00 달러에 정착했습니다. 원유 가격은 장중 상승했지만 종가를 앞두고 상승세를 줄였습니다. WTI는 배럴당 $ 59.55로 정산되었습니다.


미국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Eric Rosengren은 시장 참가자들이 어쨌든 무시한 흥미로운 의견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효과적인 백신에 달려 있다고 말했지만 올해 미국 경제는 상당한 반등을 경험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현재 통화 정책의 고도로 수용적인 입장이 적절하다"고 덧붙였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