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달러는 더 높은 수익률로 계속 상승

49 뉴스알리미 0 336 2021.03.09 10:04


미국 재무부 수익률이 상승을 재개하고 월스트리트 개장을 앞두고 최근 최고치에 시달리면서 달러는 대부분의 주요 라이벌에 대해 평가 를 받았습니다. 투자자들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경기 부양책 법안 승인과 관련된 주말 뉴스를 듣고 낙관적이었습니다. 상원은 몇 가지 변경 사항과 함께이를 통과 시켰으며 하원은 이번 화요일에 투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UR / USD 쌍은 아시아 시장 개장을 앞두고 2021 년 저점 인 1.1845로 하락했습니다. AUD / USD 쌍은 범위 내에서 하락한 반면 USD / JPY는 109.00으로 하락했습니다.


GBP / USD는 60 핍 범위 내에서 하루를 보냈으며 1.3800 임계 값 주변의 구매자를 만났습니다. 영국 은행 총재 Andrew Bailey 는 경제 전망에 대한 웨비나에 참여했지만 그의 말은 파운드 가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베일리는 "전망은 긍정적이지만주의적인 현실주의가 많이 포함되어있다"며 불확실성이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잉글랜드 은행이 지원을 제공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인플레이션 에 대해 베일리는 "단기적으로 상승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 기간." 영국은 이번 월요일에 학교를 재개하여 제한 완화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미국 연방 준비 은행은 급여 보호 프로그램 유동성 시설 ( PPPLF)을 2021 년 6 월 30 일까지 3 개월 연장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골드는 근처에 빨간색으로 일을 끝의 침체를 확장 신선한 멀티 개월 낮은 $ 1,676.73 트로이 온스의. WTI는 배럴당 64.90 달러에 정착하면서 원유 가격도 하락했습니다.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고 S & P도 상승했지만 나스닥은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완전히 예방 접종을받은 사람들 은 COVID-19 위험이 낮은 사람들과 실내에서 만날 때 마스크 나 사회적 거리가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은 인구의 약 18 %를 예방 접종했습니다. 이스라엘이 54.6 %를 차지하고 그 뒤를 영국이 백신 접종을받은 사람들의 33 %를 차지했습니다. EU를 포함한 나머지 세계는 백신 부족으로 계속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Bloomberg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3 억 6 천만 회 이상이 촬영 되었습니다.






출처 :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