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USD/CAD, USD 강세로 인해 1.2675-80 지역에서 세션 정상 갱신

49 뉴스알리미 0 318 2021.03.08 17:47


여러 요인의 조합으로 USD / CAD가 1.2625-20 지역으로의 조기 하락을 되돌릴 수있었습니다.

미국 채권 수익률이 상승하면서 미국 경제 전망이 호전되면서 계속해서 미국 달러를지지했습니다.

유가의 소폭 하락은 루니를 압박했고 상승세를 계속지지했습니다.

USD / CAD 쌍은 장중 최저점에서 50 핍 이상 회복 할 수 있었고 초기 유럽 세션 동안 1.2675 지역에서 소폭 상승한 마지막 거래였습니다.


이 쌍은 1.2625-20 지역 근처에서 약간의 딥 매수를 끌어 들였고 금요일의 놀라운 미국 월간 일자리 보고서에 대한 반응으로 테스트 된 1.2740 공급 지역에서 급격한 되돌림을 멈췄습니다. 일중 상승세는 미국 달러 주변의 일부 새로운 구매의 출현에 의해 독점적으로 후원되었습니다.


USD는 3 개월 최고점 근처에 우뚝 섰으며 더 빠른 미국 경제 회복에 대한 전망에 의해 잘지지되었습니다. 여기에 추가하여 미국 재무부 채권 수익률이 새롭게 상승하면서 달러화를 더욱 뒷받침하고 새로운주의 첫날 USD / CAD 쌍에 대한 지원을 확대했습니다.


미국 채권 시장은 대규모 미국 재정 ​​지출 법안 통과에 반응했습니다. 미국 상원은 토요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1 조 9 천억 달러 규모의 대유행 원조 패키지에 찬성하여 50-49 표를 뽑았고 벤치 마크 10 년 채권 수익률을 1.6 %에 가까워 1 년 최고치를 넘었습니다.


한편 유가는 초기 강세의 일부를 줄였고 상품 관련 루니에 부담을 주었으며 USD / CAD 쌍에 대한 추가 지원을 확대했습니다. WTI는 일요일 사우디 아라비아 석유 산업에 대한 공격이보고 된 가운데 2018 년 10 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는보고를 할 가치가 있습니다.


미국이나 캐나다에서 월요일에 발표 할 주요 시장 변동 경제 데이터는 없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USD / CAD 쌍을 USD / 유가 역학의 자비로 남겨 둡니다. 즉, 의미있는 이익을 위해 포지셔닝하기 전에 후속 구매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출처 :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