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USD/JPY는 108.00 초 중반에 안정적으로 유지되어 여러 달의 최고점에 가깝습니다.

49 뉴스알리미 0 324 2021.03.08 17:43


지속적인 USD 매수는 월요일 USD / JPY를 둘러싼 매수 조를지지했습니다.

미국 채권 수익률이 상승하면서 호전적인 미국 경제 전망이 계속해서 달러를 뒷받침했습니다.

더 부드러운 리스크 톤은 안전 자산 인 엔화에 대한 일부 지원을 확대하고 쌍에 대한 상한선을 얻었습니다.

USD / JPY 쌍은 초기 유럽 세션을 통해 완만 한 상승세를 유지했으며 마지막으로 108.00 중반 바로 밑에있는 일일 거래 범위의 상단 근처에서 머물 렀습니다.


요인의 조합은 쌍이 새로운 거래 주간의 첫날에 긍정적 인 견인을 회복하고 2020 년 6 월 금요일에 접촉 한 이후 최고 수준에 가까워지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2 월 미국 월간 일자리 보고서는 강력한 연속 회복에 대한 이야기를 강화하고 계속해서 미국 달러를 뒷받침했습니다.


낙관적 인 거래자들은 대규모 미국 재정 ​​지출 법안 통과로 인해 미국 재무부 채권 수익률이 새롭게 상승했다는 신호를 받았습니다. 지난 토요일 미국 상원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제안한 1 조 9 천억 달러 규모의 대유행 원조 패키지에 50 대 49로 찬성표를 던졌으며 미국 채권 시장에서 또 다른 매도세를 촉발했습니다.


사실, 벤치 마크 10 년 만기 미국 국채 수익률은 1.60 %에 가까워 지거나 1 년 넘게 최고치를 기록하며 달러화에 더 많은 혜택을주었습니다. 즉, 주식 시장을 둘러싼 부드러운 톤은 안전한 일본 엔화에 대한지지를 확대했으며 USD / JPY 쌍의 폭주를 막는 유일한 요인으로 판명되었습니다. 


투자자들은 주말 동안 사우디 아라비아의 석유 생산 시설에 대한 공격에 대한 보도를 듣고 신중을 기했습니다. 이 외에도 일일 차트의 과매 수 RSI는 강세 거래자들이 공격적인 베팅을하지 못하게했으며 적어도 당분간은 USD / JPY 쌍의 이익을 제한하기 위해 협력 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시장을 움직이는 주요 경제 자료가없는 경우 미국 채권 수익률은 계속해서 USD 가격 역학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것은 더 넓은 시장 위험 감정과 함께 USD / JPY 쌍에 약간의 자극을 제공하고 거래자들이 단기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합니다.





출처 :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