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EUR/USD가 1.19로 하락하여 조기 상승 반전

49 뉴스알리미 0 310 2021.03.08 17:40


UR / USD는 미국 국채 수익률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초기 미국 경기 부양책으로 인한 이익을 제거합니다. 

미국-유로존 성장 다이버전스, 오일 랠리는 달러화에 좋은 징조가 될 수 있습니다.

EUR / USD는 1.19로 하락하여 아시아에서 세션 최고치를 1.1932로 기록했습니다. 상승 된 미국 재무부 수익률은 달러가 조기 손실을 없애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미국 상원의 Joe Biden 대통령의 1 조 9 천억 달러의 재정 부양 계획이 통과 된 이후 전반적으로 달러 간호 손실로 긍정적 인 메모를 시작했습니다. 법안은 이제 승인을 위해 하원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미국 10 년물 수익률은 12 개월 최고치 인 1.62 %에 조금 못 미치는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따라서 달러는 손실을 회복하여 EUR / USD를 낮추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경기 부양책 진행에 따라 수익률이 계속 상승 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쌍은 더 떨어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달러는 석유 랠리로 인해 입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원유 생산 시설에 대한 공격보고는 2020 년 1 월 이후 브렌트 원유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독일 산업 생산과 유로존 Sentix Investor Confidence가 기대치를 실망시킬 경우 EUR / USD의 하락세가 가속화 될 것입니다. 


금요일에는 1.1945 아래로 마감되어 랠리의 23.6 % 피보나치 되돌림을 1.0636에서 1.2349로 하향 돌파했습니다.


금요일 미국 일자리 데이터가 추정치를 개선하면서 약세 마감이 발생하여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출시 지연과 강제 폐쇄에 직면 한 유로존보다 상대적으로 빠른 경제 회복을 지적했습니다. 





출처 :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