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달러는 강력한 NFP 이후, 경기 부양책 진행을 주시하며 수익률로 전진합니다.

49 뉴스알리미 0 296 2021.03.08 17:20


다음은 3 월 8 일 월요일에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미국 달러는 상원이 부양책의 수정 된 버전과 금요일의 강력한 Nonfarm Payrolls 수치를 통과시킨 후 월요일에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수익률 상승과 유가 급등이 주목됩니다.


미국 10 년 만기 국채 수익률 은 1.60 % 가까이에 있으며 달러화를 계속지지하고 있습니다.


EUR / USD 는 독일 산업 생산량의 2.5 % 하락으로 인해 2021 년 저점 인 1.19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Sentix Investor Confidence 수치와 European Central Bank의 주간 채권 매수 수치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GBP / USD 는 영국 은행 총재 앤드류 베일리의 연설을 앞두고 영국 개장 첫날 1.38에 가깝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금 은 1,700 달러 이상으로 싸워 왔고, 부양 기금의 혜택을 받고 수익률 증가를 은폐했습니다. 


일자리 : 미국 채권의 매도는 미국이 2 월에 379,000 개의 일자리를 늘려 초기 기대치를 두 배로 늘린 후 발생했습니다. 강력한 노동 수치는 성장 전망을 높여 주지만, 연방 준비 은행은 여전히 ​​전염병으로 인해 약 950 만 명의 미국인이 일자리를 잃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자극 : 미국 상원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1 조 9 천억 달러 코로나 바이러스 구호 법안의 수정 된 버전을 통과시켜 민주당 원에게 근거를 양도했습니다. 이 법안은 이제 하원으로 돌아가며, 더 많은 자유주의적인 대통령 당원들이 상원 의원 버전을지지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Biden은 주말까지 서명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석유 : 사우디의 주요 석유 수출 시설에 대한 공격은 실패했지만 유가가 상승하여 브렌트 유는 70 달러 이상, WTI는 67 달러 이상으로 상승했습니다. 휘발유 가격은 OPEC +가 감산을 연장하기로 결정하면서 추진되었습니다. 


비트 코인 은 약 $ 50,000 정도 변동하여 전투를 연장했습니다. 이더 리움은 약 $ 1,700에서 거래되고 XRP는 약 $ 0.45를 돌고 있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