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AUD/USD가 0.7700 선 아래로 다시 하락하여 새로운 세션 저점으로 하락

49 뉴스알리미 0 305 2021.03.08 17:09


AUD / USD 강력한 후속 조치가 없었지만 월요일에 약간의 견인력을 얻었습니다.

금요일의 낙관적 인 NFP 보고서, 상승하는 미국 채권 수익률은 계속해서 USD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가격 움직임은 최근 AUD / USD 하락 추세가 끝나지 않았 음을 시사합니다.

AUD / USD 쌍은 일일 스윙 고점에서 약 30-55 핍 후퇴하고 유럽 초반 기간 동안 0.7685 지역 주변에서 일일 최저치를 새로 고쳤습니다.


이 쌍은 새로운 거래 주간의 첫날에 긍정적 인 견인력을 얻었으며 금요일에 닿은 0.7620 지역 주변의 한 달 최저점에서 완만하게 회복되었습니다. 예상보다 강한 중국 무역 수지 데이터는 중국 대리 호주 달러에 대한 일부 지원을 확대 한 핵심 요소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러나 상승세는 강력한 후속 조치가 없었으며 지속적인 미국 달러 매수이자 가운데 한도를 유지했습니다. 미국 달러화는 3 개월 최고치 근처에 섰고, 금요일의 호쾌한 미국 월간 일자리 보고서에 의해 강화 된 전염병에서 비교적 빠른 미국 경제 회복에 대한 전망에 의해 잘지지되었습니다.


한편 미국 상원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1 조 9 천억 달러 규모의 대유행 원조 패키지에 찬성표를 던졌고 미국 채권 시장에서 또 다른 매도세를 촉발했습니다. 이로 인해 벤치 마크 10 년 만기 미국 채권의 수익률이 1 년 최고점에 가까워졌고 이는 달러화를 뒷받침하는 또 다른 요인으로 여겨졌습니다.


이 외에도 사우디 아라비아 석유 생산 시설에 대한 공격 보고서는 투자자들의 심리에 부담을 주었고 더 위험한 호주인의 이익을 막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단기 약세 편향이 아직 끝나지 않았을 수 있으며 강세 거래자에 대한주의를 필요로 함을 시사합니다.


월요일에 발표 할 주요 시장 변동 미국 경제 데이터는 없습니다. 따라서 미국 채권 수익률은 계속해서 USD 가격 역학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거래자들은 또한 AUD / USD 쌍에 대한 단기 거래 기회를 잡기 위해 더 넓은 시장 위험 감정으로부터 신호를받을 것입니다.





출처 :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