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금 가격 분석: 미국 상원이 자극을 통과함에 따라 XAU / USD는 $ 1,700을 회복합니다.

M 관리자 0 419 2021.03.08 13:02


금은 9개월 최저치에서 손실을 통합하면서 입찰을 획득합니다.

미국 상원은 화요일에 예상되는 1.9 조 달러의 공동 자극을 통과시켰습니다.

중국은 대만에 미국을 경고, 후티 반군은 사우디 석유 포트에 대한 공격을 받아 들인다.

위험 뉴스는 라이트 캘린더 가운데 핵심이 될 것입니다.

금은 월요일에 초기 아시아 세션 가운데 , 현재 약 $ 1,713, $ 1,700 임계 값을 횡단하는 동안 앞발에 주 거래를 시작합니다. 최근 가격이 상승하면서 노란 금속은 미국 상원의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원조 패키지 통과를 응원하고 중국과 사우디아라비아에 대응하는 것을 응원한 것으로 보인다.


대망의 자극에 가까운 미국 인치 ...

미국 구조 계획 법으로 알려진 법안에 대한 50-49 투표로, 미국 민주당은 대망의 재정 구제를 롤아웃하기 위해 최대입니다. 1조 9천억 달러 규모의 원조 패키지는 상원통과 후 하원으로 돌아와 대통령의 서명에 출마하고 법이 되기 전에 화요일에 표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근 S&P 500 선물을 추진하고 위험을 선호한 추가 펀드 유입에 대한 기대 이외에 귀금속도 안전한 피난처 호소로 인해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 이유는 중국과 예멘에서 추적 될 수있다.


왕이 중국 외교부장은 블룸버그에 따르면 미국이 대만에 대해 "선을 넘고 불을 피우는 것을 중단하라"고 촉구한 반면 이란의 후티 반군은 사우디 석유 항구를 겨냥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전했다.


다른 곳에서는 주말에 발표된 중국의 1월과 2월의 최신 무역 수치는 60% 점프를 제안하고 Antipodeans를 선호합니다.


그러나 시장 플레이어들이 미국의 경기 부양으로 인한 자금 유입 가능성이 있는 영향을 분석하기로 결정하면 최근의 리스크 온 분위기가 사라질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리플레이션 우려와 미국 국채 수익률의 급등에서 기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주요 데이터 / 이벤트가 부족하면 금 상인이 위험 뉴스로 향하게됩니다. 이에 따라 국채 수익률과 미국 달러 의 움직임을 면밀히 관찰해야 합니다.


기술 분석

6월 08일(일) 차트에서 열리는 도지 촛대는 옐로우 메탈의 보정 풀백을 암시한다. 하지만, 금 구매자는 견적 11 월 교차 하지 않는 한 희망 해서는 안 2020 근처 낮은 $1,765.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