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선진국은 현재 예상보다 오랫동안 자극을 유지해야 할 수 있습니다

M 관리자 0 328 2021.03.08 13:01


최근 고객 노트에서 미화 1조 9천억 달러 규모의 자산을 관리하는 미국 회사인 퍼시픽 투자 관리 회사(PIMCO)는 중국이 선진국들이 쉽게 자금을 유입할 필요성의 원인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미국 기업은 당초 중국의 점진적인 계획을 언급하면서도 경기 부양책을 축소하면서도 "중국의 정책 긴축은 이미 자금 시장 유동성 강화, 민간 신용 성장 완화, 정부 채권 발행 감소 등의 형태로 국내적으로 느껴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분석은 또한 중국 인민은행(PBOC) 경제 전망과 실적 타겟팅을 "PBOC는 명목 GDP에 따라 성장할 전체 신용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는 신용 충동이 2020년 4분기 최고 9%에서 연말까지 GDP의 약 -3.5%로 떨어질 것임을 암시한다. 이 와 같은 것은 2022년 말까지 중국의 경제 활동이 추세 수준 이하로 둔화될 수 있습니다."


결국 보고서는 중국을 중심으로 세계 경제의 과거 실적에 의존하면서 베이징을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확인하면서 "과거가 프롤로그라면 선진국들은 현재 예상보다 더 오랫동안 경기 부양책을 유지해야 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FX 의미

보고서에 인용된 선진국들의 추가 부양책의 필요성을 감안할 때, 리플레이션 에 대한 두려움은 더욱 강해져야 하며, 이는 미국 달러와 앤티포데아인뿐만 아니라 상품에 무게를 두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