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NZD/USD: 곰이 7주 만에 최저치를 유지함에 따라 0.7200을 되찾기 위한 고군분투

M 관리자 0 322 2021.03.08 12:58


NZD/USD는 매주 오픈한 경우 격차 없이 금요일의 시정 풀백을 유지합니다.

2020년 2월 에 가까운 국채 수익률은 리플레이션 우려 속에서도 강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미국 달러 강세는 상원의 경기 부양책에 대한 반응으로 낙관적인 일자리 보고서를 응원했다.

중국의 무역수지는 1~2월 중 60% 급등했으며, 아시아 에 대한 주요 데이터/이벤트가 없었습니다.

NZD/USD는 금요일 종가0.7170에 가깝게 거의 변하지 않았으며, 월요일 의 첫 아시아 세션에서 1월에 는 연중 최저치를 유지합니다. 미국 고용 데이터가 그린백 황소를 강화함에 따라 인용문은 금요일의 수일 최저치로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중국의 무역 번호가 쌍 판매자를 테스트로 미국 상원에 의해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통과를 시사 주말 뉴스에 아직 응답하지 않습니다.


중국 무역 수지에 대한 반응, 미국의 자극 눈 ...


금요일 동안 수일 최저치로 미끄러졌던 NZD/USD는 2월 의 낙관적인 미국 고용 데이터에 대한 초기 반응으로 주가가 세계 최대 경제에서 389K 비농업 고용과 6.2%의 실업률을 환호하면서 반등했습니다. 미국 의 데이터는 또한 채권이 리플레이션 에 대한 두려움을 환호함에 따라 2020년 2월 에 가까운 미국 국채 수익률을 조사했습니다.


그러나 상원이 주최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1조 9천억 달러 규모의 아비드 자극이 대망의 통과를 전달하는 주말 헤드라인은 아직 시장으로 이동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 소식이 전해짐에 따라 자금 유입이 무산되면서 간접적으로 보복 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면서 미국 국채 수익률은 강세를 유지하고 미국 달러 강세가 고삐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중국의 1~2월 무역 수의 강력한 결과는 NZD/USD 에 도전합니다.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달러 조건의 헤드라인 무역 수지는 $60B 예측대비 $103.25B로 증가한 반면 수출과 수입은 각각 15%와 38.9%를 넘어 22.2%와 60.6%로 상승했습니다.


지난 주말 블룸버그를 통해 발표된 왕이 중국 외교부장의 발언이 미·중 긴장이 고조되고 있음을 시사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NZD/USD에 추가적인 하방 압력을 가할 수 있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다. 중국 외교관은 일요일 연례 뉴스 브리핑에서 뉴스에 따르면 대만에서 "선을 넘고 불을 피우는 것을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앞으로 아시아의 빛은 운전석에 위험 촉매를 유지할 것입니다. 따라서 NZD/USD 트레이더들은 미국 국채 수익률과 미국 달러가 새로운 방향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기술 분석

1년 된 지원 라인과 50일 SMA로 구성된 0.7215-20 의 명확한 휴식으로 NZD /USD는 0.7070 주위에 100 일 SMA를 방문하는 데 취약합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