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S&P 500 선물, 미국 상원이 자비롭다 구호 법안 통과로 소폭 상승

M 관리자 0 300 2021.03.08 12:57


S&P 500 선물은 리플레이션 에 대한 우려가 황소에 도전하더라도 경제 회복에 대한 희망을 응원합니다.

중미의 긴장, 후티-사우디는 가벼운 달력 속에서 의문을 제기한다.

S&P 500 선물은 월요일 초에 장중 0.15% 상승한 3,845를 보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위험 기압계는 미국 정책 입안자들이 기다려온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자극에 대한 압박을 정당화하면서 한 주를 앞발로 시작합니다.


미국 상원은 마침내 지난 주 말 에 50-49 표로 조 바이든 대통령의 1.9 조 달러 규모의 공동 구호 패키지를 지지했습니다. 미국 구조 계획 법이라고 불리는 이 법안은 이제 하원에서 논의되고 화요일에 투표할 것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왕이 중국 외교부장이 블룸버그에 따르면 대만에 대해 "선을 넘고 불을 피우지 말아라"고 촉구했다. 같은 라인에서 이란의 지원을 받는 후티 반군은 사우디 석유 항구를 표적으로 삼았다고 월스트리트 저널(WSJ)은 전했다.


경제 캘린더는 1월 의 최신 일본 무역

수지 인 ¥-130.1 B 이후 대부분 침묵하며, 1 월 - 2 월 중국의 무역 수지 (USD 조건)와 60 % 상승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미국 10년물 국채 수익률은 3.1베이시스 포인트(bps)에서 1.585%로 상승한 반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식은 언론 보도 시간까지 긍정적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특히 금요일의 낙관적인 NFP 이후 시장 긍정적 인 뉴스에 대한 미국 트레이더의 반응에 눈을 떼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미국 국채 수익률의 추가 상승은 황소에 도전하고 미국 달러 상승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