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금 가격 분석: XAU/USD 는 $1700 동네에 더 높은 진드기, 후속 부족

M 관리자 0 351 2021.03.05 16:54


위험 오프 분위기는 금이 9 개월 가까이 낮은 조기 잃어버린 땅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

미국 채권 수익률의 상승은 USD를 뒷받침하고 있으며 이익을 상한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미국의 월간 일자리 보고서가 새로운 방향성 자극을 기대합니다.

금은 아시아 세션 급락을 거의 9 개월 최저치로 반전시켰으며, 마지막으로 일일 거래 범위의 상단 부근에 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귀금속은 최근의 약세 궤도를 연장하고 주 중 마지막 날에 거래 조치의 초기 부분 동안 일부 판매를 목격했다. 미국 국채 수익률의 후속 상승은 과매도 조건으로 인해 추가 손실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비수익률 황금속에 압력을 가한 주요 요인 중 하나로 밝혀졌습니다.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목요일에 투자자들을 실망시키고 최근 미국 국채 수익률의 급등은 무질서한 움직임이 아니라고 말했다. 파월의 발언은 미국 고정 수입 시장에서 격렬한 매도세를 촉발시켰다. 이로 인해 미국 달러가 3개월 만에 최고치를 기록한 후 달러 화폐 상품에 대한 추가 하락 압력을 가했습니다.


한편 채권시장의 하락은 다른 자산군에서의 매도 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고, 글로벌 리스크 심리에 타격을 입혔습니다. 이는 주식 시장을 둘러싼 약한 어조에서 분명하게 드러났으며, 이는 안전 자산인 XAU/USD에 대한 일부 지원을 확대했습니다. 투자자들은 또한 금요일의 미국 일자리 데이터 발표를 앞두고 공격적인 베팅을 하는 것을 꺼리는 것 같았습니다.


NFP 보고서는 상대적으로 강한 미국 경제 회복에 대한 전망을 강화하기 위해 검토될 것입니다. 이는 USD 가격 역학에 영향을 미치고 XAU/USD에 새로운 방향자극을 제공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반대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1조 9천억 달러 규모의 자극 패키지에 대한 낙관론에 의해 더 부드러운 독서가 상쇄될 가능성이 높다.


낙관적인 미국 경제 전망을 감안할 때 투자자들은 미국 인플레이션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정부의 대규모 차입이 부양자금을 조달할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미국 채권 수익률을 계속 뒷받침해야 하며, 이는 XAU/USD에 대한 저항이 가장 낮은 경로가 여전히 단점임을 시사합니다. 따라서 복구 를 시도하는 움직임은 여전히 판매 기회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