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AUD/USD가 0.7700을 넘어섰으며, NFP보다 앞서 취약합니다.

M 관리자 0 349 2021.03.05 16:53


AUD/USD는 약 25-30핍의 완만한 반등을 기록했습니다.

미국 채권 수익률의 후속 상승은 USD를 뒷받침하고 이익을 제한했습니다.

투자자들은 이제 미국의 월간 고용 세부 사항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AUD/USD 쌍은 초기 잃어버린 땅을 거의 한 달 만에 최저치로 회복할 수 있었고, 마지막으로 일일 거래 범위의 상단 부근에서 0.7700 을 넘어섰습니다.


미국 달러는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의 목요일 발언을 뒷받침하는 미국 국채 수익률의 후속 상승세가 이어지면서 3개월 가까이 최고치에 근접했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이 주최한 온라인 행사에서 파월은 최근 장기 수익률의 급격한 상승을 억제하기 위한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투자자들은 실망하고 미국 채권 수익률이 급격히 높아졌습니다.


미국 고정 수입 시장의 격렬한 매도는 다른 자산 군의 고난적인 판매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켰고 글로벌 리스크 심리에 타격을 입혔습니다. 이는 주식 시장을 둘러싼 부드러운 어조에서 분명하게 드러났으며, 이는 안전한 피난처 그린백에 추가적인 부스트를 제공하고 위험천만한 호주에 무게를 실어주였습니다. AUD/USD 쌍은 아시아 세션의 전반부까지 하락했으며 2월 8일 이후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다운틱은 후속 판매가 부족하고 0.7685 지역 근처에서 정체되었습니다. 거의 100 주사위의 하룻밤 슬럼프를 감안할 때, 주위의 후속 바운스 25-30 주사위만 일부 장중 짧은 덮개에 기인 할 수있다. 투자자들은 이제 공격적인 베팅을 꺼리는 것처럼 보였고, NFP로 널리 알려진 밀접하게 지켜본 미국 월간 일자리 보고서의 금요일 발표를 앞두고 사이드 라인에 이동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미국 경제는 2월에 182K 신규 일자리를 추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전월의 49K보다 증가한 수치입니다. 한편 실업률은 신고된 달 중 6.3%로 꾸준히 유지될 것으로 예상된다. 예상보다 강한 독서는 상대적으로 빠른 미국 경제 회복의 이야기에 신빙성을 추가하고 그린백에 혜택을 계속합니다. 따라서 AUD/USD 쌍 에 대한 의미있는 업틱은 오히려 빨리 밖으로 fizzling의 위험을 실행합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