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외환 오늘: 파월의 펀치금을 녹여 달러, 비농업 부문 급여에 지금 모든 눈

M 관리자 0 338 2021.03.05 16:52


다음은 3월 5일 금요일에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연준의 파월이 채권 수익률 상승을 대부분 일축하고 이를 보내고 그린백을 높게 보낸 후에도 시장은 여전히 침체를 겪습니다. 미국 비농업 부문 고용이 집중되고 있으며 상원을 통해 자극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석유는 OPEC+에 의해 증폭되고 비트 코인은 후퇴를 확장합니다.


펀치: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채권 시장의 움직임이 내관심을 끌었다고말했지만, 은행은 광범위한 금융 조건을 보고 있으며 수익률이 더 상승할 수 있도록 하는 것 같다고 강조했습니다. 10년물 국채 수익률은 1.55%를 넘어섰고, 달러를 더 높게 올리고 수익률이 없는 금을 $1,700 이하로 끌어올렸습니다.


파월 분석 보기: 연준이 주로 채권 유출을 기각함에 따라 시장은 2주 더 고통을 겪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시아와 유럽의 주식이 뒷발에 있는 동안 S&P 500 선물은 2월 비농업 부문 고용 보고서에 대한 긴장이 고조됨에 따라 상대적으로 안정적입니다. 파월은 전염병으로 인해 일자리를 잃은 1천만 명의 미국인들이 여전히 일자리를 잃었다고 강조했다. 182,000명만 증가하는 등 주요 지표가 단점으로 기울어져 있으며 실업률은 6% 이상으로 유지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 비농업 부문 임금 2월 미리보기: 변곡점

비농업 부문 급여 미리보기: 달러 부스터? 세 가지 기대 다운은 거꾸로 놀라움을위한 길을 포장

중국은 2021년 세계 2위 경제규모를 감안할 때 야심찬 목표인 6% 이상의 성장률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UR/USD는 COVID-19와느린 예방 접종 캠페인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 대륙이 계속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1.20 미만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는 EU의 수출 억제 력을 활용하여 호주에 아스트라제네카 용량을 보내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GBP/ USD는 코로나바이러스에서 최초로 사망한 지 1주년을 맞아 1.39달러 이하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영국의 예방 접종 캠페인은 인구의 3분의 1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WTI 원유는 OPEC+ 국가들이 4월까지 대부분의 휘발유 생산 감축을 연장하기로 합의한 후 $64 이상으로 급증했습니다. 놀라운 움직임은 블랙 골드의 이전 이익에도 불구하고 왔다.


비트 코인은 주위에 손을 변경 $47,000, 그것은 최근 몇 일 동안 주위에 맴돌고있다 $ 50K 마크에서 후퇴. 이더리움과 XRP도 뒷발에 있습니다.


연준이 다시 초점을 맞추면서 달러에 대한 다음 단계, 채권이 행동을 취하고, 일자리는 불안감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