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AUD/USD, 미국 데이터에 초점을 맞춘 0.7800 이상으로 회복 확대

M 관리자 0 320 2021.03.04 17:24


AUD/USD는 0.7800 이상으로 일일 최고치에 속하지만 황소는 후속 조치가 부족합니다.

낙관적인 호주 무역 데이터와 백신 의 진전은 더 단단한 T-수익률, DXY보다 큽니다.

호주는 파월의 비판적 연설인 미국 데이터를 통해 새로운 자극을 기대하고 있다.

AUD/USD는 0.7800 이상으로 높은 지위를 유지하여 초기 유럽 거래에서 회복 세를 연장합니다.


호주는 이번 목요일 까지 견고한 턴어라운드를 선보였으며, 아시아 초반 의 일일 최저치인 0.7753을 기록했습니다. 시장이 소매 판매와 위험 오프 시장 분위기에서 어깨를 으쓱으로 그 자리에서 반등은 주로 호주의 기록적인 높은 무역 흑자에 기인 할 수있다.


호주의 열렬한 백신 출시의 진전은 호주 달러 주변의 강세 에 추가됩니다. 스콧 모리슨 총리는 목요일 초에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출시가 금요일부터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특히 금과 유가에서 원자재 단지의 반등은 자원 링크 호주에 긍정적입니다. AUD 황소는 또한 RBA의 금융 안정성 Kearns의 머리에서 의견을 응원, 주택 가격 상승은 지금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인용.


한편, 주요 경쟁사와 비교했을 때 미국 달러에 대한 강세가 양보되고 있는 국채 수익률의 상승세는 회복세를 보이는 주요 스탠드입니다. 또한, 글로벌 주식에 대한 위험 오프 거래는 황소를 억제하지 못했습니다. S&P 500 선물은 0.50% 하락하여 현재 3,800포인트 이상 회복되었습니다.


목요일 거래의 주요 초점은 파월 연준 의장의 연설로, 시장은 최근 수익률 상승과 통화 정책에 대한 시사점에 대한 몇 가지 의견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트레이더들은 위험 심리와 미국 주간 실업수직 청구를 주시할 것입니다.


AUD/USD: 기술 전망

"... 상방 장벽역할을 하는 것은 0.7840을 둘러싼 주간 최고 기온으로, 2월의 최고점인 0.8010에 근접한 상승세를 빠르게 추진할 것입니다. 상승 하는 동안, 0.7900 임계값 AUD/USD 황소에 호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한편, 200bar SMA 레벨0.7744의 단점은 AUD/USD 판매자를 리콜하기 위해 1개월 된 지원 라인과 전주 저점의 검증이 필요합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