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유가 랠리 속에서 1.2600년대 중반 이하로 하락한 USD/CAD

M 관리자 0 387 2021.03.04 17:23


USD/CAD는 초기 상승세를 활용하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대신 1.2675 지역 근처의 새로운 공급과 만났습니다.

강세 원유 가격은 루니를 계속 뒷받침하고 주요 주위를 일부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미국 채권 수익률이 상승하면 미국 채권 수익률이 USD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파월의 연설에 앞서 손실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USD/CAD 쌍은 1.2675 지역에서 장중 하강을 연장하고 초기 유럽 세션 동안 일일 최저치를 새로 고쳤다. 이 쌍은 마지막으로 1.2640-35 지역 주위에 맴돌고, 하루 동안 약 0.10 % 하락보았다.


쌍은 전날의 좋은 반등에 내장 하위 에서 1.2600 수준, 또는 주간 최저와 목요일에 거래 행동의 초기 부분 동안 높은 가장자리. 상승세는 일부 미국 달러 강세에 힘입어 후원을 받았고, COVID-19에서 상대적으로 빠른 미국 경제 회복 전망에 힘입어 지지를 받았다.


투자자들은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의 인상적인 속도와 대규모 미국 재정 지출 계획의 진전 속에서 미국 경제 전망에 대해 낙관적인 견해를 유지했습니다. 리플레이션 무역은 인플레이션 상승 가능성에 대한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연준이 초저금리를 유지할 것이라는 의구심을 제기했습니다.


이로 인해 미국 국채 수익률이 높아졌고 그린백에 대한 일부 지원이 확대되었습니다. 한편, 최근 미국 국채 매각은 다른 자산의 매도에 대한 우려 속에서 글로벌 리스크 심리에 타격을 입혔습니다. 이는 USD의 안전 피난처 지위를 얻는 또 다른 요인으로 여겨졌다.


그러나 원유 가격을 둘러싼 강세 심리가 상품 연계 루니를 계속 뒷받침하고 USD/CAD 쌍에 대한 상한선은 오히려 더 높은 수준에서 일부 판매를 촉발시켰습니다. 유가는 하룻밤 보고서에서 상승세를 얻었으며, 이는 OPEC+가 이번 목요일 주요 회의에서 생산량 증가를 결정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OPEC과 다른 주요 석유 생산업체들 간의 회의에서 OPEC+ 동맹이라고 불리는 그룹에서 헤드라인이 나올 것이라는 점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이 외에도 투자자들은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이 미국 달러 가격 역학에 영향을 미칠 차입 비용의 급격한 상승 위험에 대한 발언을 면밀히 주시할 것입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