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외환 오늘: 금, 주식은 수익률로 고통, 달러는 연준 파월의 중요한 연설앞서 땅을 보유

M 관리자 0 334 2021.03.04 17:20


다음은 3월 4일 목요일에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미국의 약한 데이터에도 불구하고 경기 부양이 수익률을 낮게 밀어붙이면서 시장 분위기는 목요일에 여전히 축축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파월 연준 의장의 연설에 앞서 차입비용 상승을 언급할 것으로 전망된다. 미국의 실업수주주장인 OPEC+회의는 주목하고 있으며, 비트코인은 최고치에서 후퇴하고 있습니다.


미국 10년물 국채 수익률은 1.48% 미만으로 상승중이다. 이는 달러 입찰을 유지하고 시장에 무게를 두고 있으며, 미국 주식은 수요일에 하락한 후 목요일에 하락할 것으로 설정됩니다.


모든 눈은 제롬 파월연방준비제도 이사회 의장에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중앙은행은 2주 만에 연준의 금리 결정 전에 마지막으로 공개된 17:05 GMT에 연설합니다. 지금까지 파월은 더 높은 수익률과 인플레이션 기대치 상승을 보이며 더 나은 성장 전망의 징조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라엘 브레이나르트 연준 총재는 이번 행보의 속도에 대해 "그녀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말했다. 일부 의심 파월은 은행이 개입 할 수 있음을 암시 할 수있다, 채권에 "짧은 압박"을 일으키는 원인이되고 달러를 밀어.


파월 프리뷰 보기: 연준이 채권 모닥불을 해소할 수 있는 세 가지 시나리오, 시장 영향


조 바이든 대통령은 제안된 1조 9천억 달러 규모의 자극 법안에서 자극 검사에 대한 컷오프 제한을 낮추기로 합의했습니다. 정치 분석가들은 온건한 민주당과의 이러한 타협이 목요일에 일어날 수있는 상원에서 법안을 통과시킬 수있는 길을 열어 줄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약한 미국 데이터: ADP의 민간 부문 노동 수치는 2 월에 117,000 개의 일자리로 추정치를 놓쳤고 ISM 서비스 구매 관리자 지수는 55.3 포인트로 미치지 못했습니다. PMI의 고용 구성 요소는 금요일에 차분한 비농업 고용 수치를 암시, 하락에 실망. 주간 실업 수주 청구는 목요일에 마감됩니다.


미국 초기 실업 수당 청구 미리보기 보기: 폭발적인 복구 직전에?


EU 국가들이 아스트라제네카의 백신에 대한 접근방식을 완화하면서 EUR/USD는 약 1.2050달러를 맴돌고 있으며, 잠재적으로 유통이 증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독일은 월요일에 부분적으로 제한을 완화할 것입니다.


GBP/USD는 2023년 영국 엑세커 리시 수낙 총리가 경제에 대한 더 많은 지원, 기업에 대한 투자 인센티브, 더 높은 법인세를 포함하는 예산을 마련한 후 약 1.3955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모두 모두, 변화는 잘 받았다.


호주가 사상 최고인 100억 달러 이상의 무역 흑자를 기록한 후 AUD/USD는 0.78달러를 넘어섰습니다.


금은 여전히 압력을 받고 있지만 지금까지 $ 1,700 이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귀금속은 미국 수익률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WTI 원유는 목요일 OPEC+ 회의를 앞두고 $61 이상으로 발전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가 꺼려하는 동안 러시아는 석유 생산량을 늘릴 준비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비트 코인은 다시 발에, 아래 손을 변경 $50,000 주 초에 그 라인 위에 급증 후. 다른 암호 화폐는 소송을 다음과 같습니다.


연준이 다시 초점을 맞추면서 달러에 대한 다음 단계, 채권이 행동을 취하고, 일자리는 불안감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