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S&P 500 선물은 연준의 파월을 앞두고 리플레이션 우려가 다시 테이블로 돌아오면서 3,800으로 하락했습니다.

M 관리자 0 382 2021.03.04 12:55


S&P 500 선물은 아시아에서 위험이 감소함에 따라 3,800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영국 예산, 상원에서 미국의 자극 진전은 ECB 정책 입안자들의 성명에 참여하여 리플레이션 에 대한 두려움을 기억합니다.

백신 낙관론, 혼합 데이터는 연준의 파월, 2 단계 미국 일자리 수치 전에 상인을 즐겁게 할 수 없습니다.

S&P 500 선물은 현재 0.18%에서 3,808로 하락하면서 아시아 초기 손실을 줄였지만, 국채 수익률 상승 속에서 트레이더들이 새로운 단서를 찾는 가운데 여전히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17:05 GMT에서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의 연설에 앞서 주요 데이터/이벤트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영국의 예산과 미국의 코비드 구호 법안의 진전이 시스템에 더 많은 자금 인플레이션을 약속하면서 리플레이션 에 대한 두려움은 수요일에 다시 테이블로 돌아갑니다. 또한 채권 을 선호하는 것은 ECB 정책 입안자들이 국채 수익률의 급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힌트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험 부정적인 측면에 중국에서 연결 된 마이크로소프트의 이메일 서버에 사이버 공격 및 목요일에 미국 국회 의사당에 또 다른 공격에 대 한 소문이 음모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스콧 모리슨 호주 총리가 최신 백신 납품으로 인해 낙관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RBNZ 주지사 아드리안 오어는 주택에 대한 정책 추진에 대한 송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달력에서 호주 무역 수지는 이전 및 시장 컨센서스를 넘어선 반면 소매 판매는 1월 의 초기 예측에서 완화되었습니다. 또한 한국 GDP와 소비자물가지수 데이터는 긍정적이었지만 강세를 기쁘게 하지 는 못했습니다.


이러한 경기 가운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식은 여전히 제공되며 미국 10년물 국채 수익률은 1.48%로 1.1베이시스 포인트 상승했습니다.


투자자들은 연준의 파월이 리플레이션 우려와 관련된 단서를 찾기 위해 주위를 유지할 것이며, 이는 구체화될 경우 주식과 상품에 무게를 둘 수 있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