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USD/CAD 장중 상승, 약 1.2610 지역 소폭 상승

M 관리자 0 322 2021.02.26 17:37


USD/CAD는 금요일에 두 번째 연속 세션에 대한 견인력을 얻었습니다.

일부 후속 USD 구매는 상승에 대한 지지를 유지했다.

유가 후퇴는 루니를 약화시키고 완만한 상승을 제공했습니다.

USD/CAD 쌍 은 일일 정상에서 약 35-40 주사위를 후퇴하고 마지막으로 겸손한 이익으로 거래를 보았다, 주위에 1.2610-15 지역.


요인의 조합은 금요일에 두 번째 연속 세션에 대한 견인을 얻고 1.2470-65 지역 주위에, 3 년 최저치에서 약 150 핍의 전날의 견고한 반등에 구축 하는 쌍을 도왔다. 미국 달러는 하룻밤 사이에 강세를 보였고, 미국 국채 수익률이 급격히 상승했습니다.


미국 채권 시장은 미국의 대규모 재정 지출 계획의 진전과 전 세계적으로 COVID-19 예방 접종의 인상적인 속도에 강하게 반응하고 있습니다. 리플레이션 무역은 인플레이션 기대치상승과 함께 벤치마크 10년물 미국 국채 수익률이 1.50% 이상, 또는 1년 이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USD를 뒷받침했습니다.


한편, 미국 채권 수익률의 폭주 랠리는 다른 자산의 매도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고 글로벌 위험 회피 무역의 새로운 물결을 촉발시켰습니다. 이는 주식 시장을 둘러싼 약한 거래 심리에서 분명하게 드러났으며, 이는 그린백의 상대적인 안전 피난처 상태에 추가적인 부스트를 제공했습니다.


반면, 원유 가격 후퇴는 원자재 연계 루니에 대한 수요를 저해하고 USD/CAD 쌍에 대한 추가 지원을 확대했습니다. 만연한 리스크 오프 환경과 광범위한 USD 강세로 인해 트레이더들은 유가 상승이 시장에서 더 많은 공급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기대 속에서 강세 를 가볍게 했습니다.


즉, 미국 채권 수익률의 소폭 하락은 USD 황소가 신선한 베팅을 하는 것을 막았고 적어도 당분간은 USD/CAD 쌍에 대한 추가 이익에 대한 뚜껑을 유지했습니다.


기술적 관점에서, 모멘텀에 투자 하는 쌍의 무능력 강세 상인에 대 한 몇 가지 주의 보증. 이는 USD/CAD 쌍이 단기적으로 바닥을 치고 더 이상의 감사 움직임을 위해 포지셔닝을 수행했는지 확인하기 전에 1.2655 공급 영역을 넘어 강력한 후속 구매를 기다리는 것이 신중합니다.


시장 참가자들은 이제 핵심 PCE 가격 지수, 상품 무역 수지 및 시카고 PMI의 출시를 특징으로하는 미국 경제 부두를 기대합니다. 이 외에도 미국 채권 수익률과 광범위한 시장 리스크 심리가 USD 가격 역학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것은 차례로 USD / CAD 쌍 주위에 단기 거래 기회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