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GBP/USD: 채권 라우트가 재가동을 준비하는 동안 곰은 1.3900에 눈을 떼지 않습니다.

M 관리자 0 314 2021.02.26 17:33


GBP / USD는 미끄러운 땅에 서서 1 주일 낮은 새로 고칩니다.

미국 달러는 채권 가격의 시정 후퇴가 퇴색하는 것처럼 보이면서 입찰을 집어 들고 있습니다.

EU-UK는 NI 국경을 넘어 로거헤드에 머물고, 영국 PM 존슨은 브렉시트 NI 프로토콜을 폐지하라고 압력을 가했습니다.

BOE의 램스덴, 미국 자극 및 PCE 데이터 눈.

GBP/USD는 금요일 런던 오픈으로 향하는 동안 현재 장중 0.37% 하락한 1.3944로 주간 최저치인 1.3944로 하락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이 케이블은 국채 수익률의 약세가 후퇴하는 가운데 미국 달러의 최근 하락에 반응합니다. 또한 부정적인 면에서는 브렉시트 관련 대화와 미국의 자극에 대한 희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국 10년물 국채 수익률은 연간 상위권에서 하락하는 것을 멈추고 영국 국채 수익률은 11개월 만에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연준의 발언은 아시아 초기 에 일했던 채권 베어를 괴롭히려 했지만 전반적인 하락 심리가 여전히 테이블 위에 남아 있습니다.


읽기: 국채 수익률, 아시아에서 10년물 JGB 찌르기 2018년 10월 10월 10일 최고


정부 채권 이동 이외에, 브렉시트 대화는 유럽 연합 (EU)이나 영국이 북아일랜드 (NI) 국경을 통해 타협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케이블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북아일랜드의 아린 포스터 제1장관은 이 의정서가 "영국에서 북아일랜드로 가는 상품의 흐름을 완전히 파열했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서는 영국 자동차 제조사들이 수요 감소로 인해 더 많은 정부 지원을 모색하고 있으며, 영국의 자극으로 주택 시장은 사람들이 새로운 주택을 절약하고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됨에 따라 주택 시장이 모멘텀을 회복합니다.


이러한 연극 가운데, 영국은 병원에 대한 압력이 완화됨에 따라 COVID-19 경보 상태를 낮춥다. 그러나 미국과 영국의 블록에 의한 백신 주장은 위험을 높게 유지합니다.


무엇보다 국채 수익률은 영국과 미국 주식 선물에 하방 압력을 가하는 동시에 미국 국채(DXY)를 미국 국채의 경기 부양책을 앞두고 선호합니다. 또한 중요한 것은 미국 핵심 개인 소비 지출(PCE) - 1월물 가격 지수는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한 1.5%로, 이 수치는 리플레이션 두려움을 정당화하고 글로벌 채권에 대한 방향을 제시할 것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기술 분석

3주 된 지원 라인의 지속적인 휴식은 GBP / USD 판매자가 21 일 SMA 수준인 1.3860으로 향합니다. 한편, 10일 SMA는 1.4000을 주요 단기 장애물로 강조하기 위해 지원 저항에 합류합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