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NZD/USD는 0.7400 이하로 하락하고 뉴질랜드 무역 수치에 약간의 경의를 표합니다.

M 관리자 0 302 2021.02.26 08:35


NZD/USD는 한 달 만에 가장 큰 손실로 5일 연속 연승을 거둔 후 상처를 핥습니다.

1월 뉴질랜드 무역수지 는 MoM, 수출, 수입에도 약세를 보였던 데 대해 부정적으로 돌아섰다.

Antipodeans는 시장의 리플레이션 두려움, 미국 달러 강세에서 단서를 취합니다.

위험 촉매는 운전석을 유지, 국채 수익률은 관찰 가치가있다.

NZD/USD는 금요일 첫 아시아 세션에서 전날의 다운비트 실적은 0.7370에 달했음에도 불구하고 뉴질랜드(NZ) 1월 물가 무역 수치에 대해 약간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1 월 무역 수치는 헤드 라인 무역 수지의 상향 수정 된 수치에서 떨어졌다 제안 $69M과 $2.98B 에 $-626M 과 $2.75B MoM과 YoY에 각각. 자세한 내용은 수입이 $5.32B에서 $4.82B로 하락한 반면 수출은 $4.19B대 $5.38B로 감소했습니다.


시장 플레이어들은 늦은 시간 채권의 글로벌 라우팅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국채 수익률의 급등은 주식에 무게를 두었고 미국 달러가 7주 최저치에서 강력한 복귀를 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같은 NZD/ USD를 끌어올려 2017년 8월 이후 가장 높은 하락세를 기록한 후 한 달 만에 가장 큰 하락폭을 기록했습니다.


리스크 오프 분위기가 미국 달러를 강화하고 Antipodeans에 큰 손실을 제공하는 동안, RBNZ의 재무부 지침의 수용에 대한 두 번째 생각, 결정을 취하기위한 주택 및 정부 정책을 고려하는, 또한 키위 가격에 무게. "RBNZ의 이중 명령은 변하지 않지만, 이제부터 은행은 결정을 내릴 때 통화 정책이 주택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해야 합니다. 중요한 변화는 아니지만 더 엄격한 통화 정책의 필요성을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호주와 뉴질랜드 은행 그룹 (ANZ)은 말했습니다.


뉴질랜드의 혼합 ANZ 수치는 미국의 4분기 GDP, 내구재 주문 및 실업수당 청구를 견딜 수 없었으며, 이는 NZD/USD 가격에 추가적인 하방 압력을 가했습니다.


위험 양성 측면에서, 존슨 & 존슨의 백신은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및 모데냐가 두 jab 프로세스의 낙관적인 결과를 전달 한 후 하나의 jab 상태와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에 대한 가장 강력한 치료법으로 밝혀졌다. 또한 더 밝은 쪽에는 정책 입안자들이 하원에서 기다려온 1조 9천억 달러 규모의 구호 패키지에 대한 투표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미국의 열렬한 자극에 대한 희망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경기 가운데 월스트리트 벤치마크는 나스닥이 3.5% 이상 하락한 반면, 미국 10년물 국채 수익률은 1.54%로 완화되기 전까지 매년 1.60%포인트(bps)로 하락했습니다.


미국의 열렬한 자극과 백신 뉴스를 둘러싼 수다들이 남중국해를 둘러싼 미국과 중국 사이의 새로운 긴장에 동참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미국 핵심 PCE 데이터와 국채 수익률의 움직임에 큰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기술 분석

2017년 9월 이후 최고치를 경신하지 못한 뉴질랜드는 0.7315달러에 가까운 1월 상위권에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2020년 11월부터 0.7200으로 상승 지원 라인을 깨기 전에 는 더 큰 약점이 있을 것입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