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NZD/USD, RBNZ 금리 결정 앞두고 0.7300 이상의 사이클 고점 에 근접

M 관리자 0 271 2021.02.24 10:07


NZD/ USD는 이번 화요일에 새로운 사이클 최고치를 설정하는 데 미치지 못했으며 월요일 의 최고 점인 0.7343에서 몇 핍 내에 있습니다.

NZD 트레이더들은 주요 정책 변화가 예상되지 않는 RBNZ 금리 결정에 대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NZD/ USD는 이번 화요일에 새로운 사이클 최고치를 설정하는 데 미치지 못했으며 월요일 의 최고 점인 0.7343에서 몇 핍 내에 있습니다. 이 통화는 고르지 못하고 광범위하게 확고한 미국 달러에도 불구하고 잘 유지되었으며, NZD/USD는 유럽 오전/초기 미국 세션에서 0.7310 마크 주위에 괜찮은 지지를 발견했습니다. 현재, 쌍은 약0.2 %의 겸손한 이익또는 하루에 15 주사위에 가까운 거래.


하루 운전

NZD/USD는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이 화요일에 의회에 제출한 반기 증언의 여파로 변동성을 보이지 않았다. 연준 의장은 새로운 정보를 통해 거의 전달하지 않기로 결정했으며 최근 미국 채권 수익률 움직임에 대해 언급하지 않기로 결정했으며, 트레이더들에게 많은 것을 주지 않았습니다(일부 사람들은 수익률을 계속 끌어올리기 위해 녹색 빛을 주는 것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전형적인 도비시 톤은 시장에 약간의 확신을 준 것 같다 그리고 한 지점에서 깊이 매각 했다 미국 주식, 지금 다시 거의 평평한 에 다시 (S&P 500 어쨌든), 최저에서 NZD/ USD를 해제 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미국 데이터는 위에서 언급 한 주제에 두 번째 바이올린을 했다, 하지만 기록에 대 한, 컨퍼런스 보드의 2 월 소비자 신뢰 조사 예상 보다 더 나은, 헤드 라인 수는 사전 전염병 수준 보다 잘 유지 하지만 (그리고 백신 전염병을 물리 칠 때까지 그런 식으로 유지 가능성이) 그리고 케이스 실러 하우스 가격 데이터는 주택 가격 성장에 가속을 보였다.


NZD 트레이더들은 사이드라인에 머무를 가능성이 높으며, 따라서 무역은 01:00GMT및 02:00GMT(아래 미리보기)에 대한 기자회견에 앞서 침체된 상태로 유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RBNZ 금리 결정 수신

NZD 트레이더들이 우려하는 한 수요일 아시아 태평양 세션의 주요 행사는 RBNZ의 통화 정책 결정인 01:00GMT및 RBNZ 주지사 아드리안 오어(Adrian Orr)와의 후속 기자회견이 02:00GMT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은행은 OCR (현재 0.25에 상주하는 주요 금리)을 조정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또는 LSAP(대규모 자산 매입) 프로그램의 규모는 현재 은행이 NZD 100B까지 자산(즉, 뉴질랜드 정부 채권)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지난해 에는 2021년 3월까지 RBNZ가 금리를 마이너스 영역으로 가져갔을 것이라는 기대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백신 낙관론에 의한 세계 경제 전망의 개선과 뉴질랜드의 예상보다 더 나은 거시 경제 데이터와 뉴질랜드가 의미 있는 Covid-19 발병을 대체로 피할 수 있었다는 사실은 시장이 마이너스 금리의 전망을 내놓는 것을 보았습니다.


한편, 은행이 최근 대출-가치(LVR) 제한을 강화하여 모기지 대출을 억제하는 행동을 했다는 사실은 은행이 주택 시장과 과열(마이너스 금리가 더 악화될 것)에 대해 분명하게 우려하고 있음을 보여주므로 더 이상의 금리 인하가 없는 경우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머니 마켓은 이제 2021년에 더 이상 완화 조치를 취하지 않으며, 많은 분석가들은 RBNZ가 이 경제 주기를 인하한 최초의 선진국 시장 중앙은행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RBNZ는 NZD에 너무 많은 부스트를 넘겨주지 않으려는 점을 감안할 때 너무 낙관적이지 않을 가능성이 있지만, 은행은 향후 경제 전망에 대해 더 긍정적 인 전망을 제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자 회견에서 RBNZ 주지사 아드리안 오어는 뉴질랜드 정부 채권의 최근 램프 업에 대해 질문 할 수 있습니다; 10년물 수익률은 지난 7개 거래 세션에서 30bp 이상 상승했습니다. 이것은 주지사가 그가 선택하는 경우 낮은 (가능성이 NZD를 다치게) 턱뼈 수율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