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외환 오늘: 금빛, 달러 후퇴, 비트 코인은 연준 파월의 비판적 연설 앞서 폭락

M 관리자 0 276 2021.02.23 18:15


다음은 2월 23일 화요일에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미국 수익률이 최고치를 낮잠하면서 시장 분위기는 하루 만에 다시 하락했습니다. 인플레이션에 대한 두려움은 원자재와 원자재 통화를 부양하고 비트코인은 고르지 못한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모든 눈은 파월 연준 의장의 증언에 있습니다.


미국 주식이 다시 후퇴한 후 S&P 500 선물이 상승하고 있으며 벤치마크 10년물 국채 수익률은 1.40%로 최고치를 밑돌고 있습니다. 미국 달러는 1.41달러, EUR/USD가 1.2150을 넘어서면서 뒷발에 있습니다.


원자재 통화는AUD/USD가 0.79, NZD/USD가 0.73을 상회하고 USD/CAD가 1.26 미만으로 하락하면서 더 실질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루니는 "깊은 동결"폭풍에 따라 미국 의 석유 생산량 회복에도 불구하고 WTI가 $ 62 이상의 손을 바꾸는 등 유가의 새로운 상승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제롬 파월연준 의장은 딜레마 속에서 의회에 증언할 예정이며, 채권 수익률이 높을수록 "리플레이션 무역"과 성장복귀가 아니라 이미 원자재 가격에 나타난 바와 같이 과열될 위험이 있습니다. 파월은 자극을 너무 빨리 제거하고 너무 많은 일을하는 두려움을 일으키는 사이에 탐색하려고합니다.


더 많은 달러 전망: 국채 수익률급증이 파월의 증언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


크리스틴 라가르드유럽중앙은행 총재는 프랑크푸르트에 본사를 둔 기관이 부채 수익률을 낮출 준비가 되어 있다는 신호를 보며 "장기 명목 채권 수익률의 진화를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말했다.


금은 상승, XAU / USD는 탈환 $1,800 수준. 인도의 달러 약세와 수요는 귀금속 가격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금가격 전망: XAU/USD의 회복은 파월보다 한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비트 코인은 일부 아래로 떨어졌다 $10,000 월요일에 잘 아래 $50,000 하지만 신속 하 게 복구. 상당한 청산은 가을에 대한 비난이었고, BTC / USD는 이후 약 $ 50,000 마크로 회복되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COVID-19로 미국에서 50만 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국가는 떨어지는 케이스 및 입원 가운데 백신이 밖으로 압연으로 이 냉혹한 이정표를 통과했습니다. 영국에 있는 새로운 연구 결과는 단 하나 화이자/BioNTech 복용량이 감염에서 충분한 보호를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각 단계 간의 5주 간의 격차로 상당히 신중한 재개 계획을 세웠다. 목표는 다른 잠금을 피하는 것입니다, 이 완화돌이 완화 할 수 있도록. 영국의 실업률은 예상대로 1월에 5.%로 상승했으며, 임금 상승률은 4.7%로 가속화되었고 1월 실업률은 20,000건감소하여 예상보다 양호했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