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AUD/USD, 최근 상승세를 3년 만에 상위권에 상향, 0.7900마크 이상 꾸준히 유지

M 관리자 0 263 2021.02.23 18:15


지속적인 USD 판매는 화요일에 AUD / USD를 신선한 3 년 정상으로 밀어.

일일 차트에서 RSI를 약간 과매수하여 신선한 베팅을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투자자들은 이제 파월의 새로운 거래 추진력에 대한 증언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AUD/USD 쌍은 이제 강세 통합 단계에 진입한 것으로 보이며, 초기 유럽 세션을 통해 0.7900 마크 바로 위에 있는 범위에서 진동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쌍은 최근의 상승 궤도에 구축하고 화요일에 거래 조치의 초기 부분 동안 약간의 견인을 얻었다. 모멘텀은 미국 달러 매도 편향에 의해 후원되었다, 일일 차트에 약간 과매수 RSI이기는하지만 AUD / USD 쌍에 대한 추가 이익에 뚜껑을 유지.


미국 달러는 상대적으로 빠른 미국 경제 회복에 대한 의구심 속에서 6주 만에 최저치에 근접했으며, 금융시장의 근본적인 강세 기조에 의해 더욱 압박을 받았다. COVID-19 백신 접종 의 진전과 미국의 재정 부양 계획에 의해 글로벌 위험 심리가 뒷받침되었습니다.


월요일에 하원 예산위원회는 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의 제안 $1.9 조 코로나 바이러스 자극 패키지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로 인해 벤치마크 10년물 미국 국채 수익률이 1년 만에 상위권에 올랐지만, USD 황소에 대한 유예는 거의 없었습니다.


즉, 황소는 약간의 숨을 쉬고 상원 은행위원회 전에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의 증언에 앞서 사이드 라인에 이동. 한편, 컨퍼런스 보드의 미국 소비자 신뢰지수는 USD에 영향을 미치고 AUD/USD 쌍 주위에 몇 가지 기회를 창출할 것입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