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외환 오늘 : 시장은 연준의 부드러운 단어를 기다리고, covid 뉴스

M 관리자 0 267 2021.01.27 17:33


다음은 1월 27일 수요일에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시장은 혼조세를 보이고 있으며 달러는 연준의 결정을 하루 늦게 앞두고 소폭 하락하고 있습니다. 공조 백신에 대한 낙관론과 현재의 겨울 파도에 대한 우려는 시장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내구재 주문도 눈길을 같습니다.


연준은 금리 인상에도 불구하고 채권 매입 제도를 축소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정책을 변경하지 않고 떠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연준은 최근의 경제 약점과 하반기 더 나은 전망에 대해 언급할 것으로 전망될 수 있습니다.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주식시장의 거품에 대해 물어볼 수 있습니다.


게임탑 주식은 새로운 최고치에 도달하고 공매도를 무시한 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연준은 또한 주식 시장의 활기를 다룰 수도 있습니다.


연준 미리보기: 시장이 거품을 일으키거나 바이든의 자극을 증폭시나요? 세 가지 시나리오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의 프리뷰: 낙관주의자나 비관론자도

금은 약 $1,850의 안정화를 통해 은행에서 더 많은 자극을 기다리고 있으며 워싱턴에서 재정 부양 책이 계속됨에 따라 더욱 발전하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팀은 공통점을 찾기 위해 온건한 민주당과 공화당 의원들을 만났다. 행정부는 또한 백신 생산 및 유통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연준을 앞두고 12월에미국 내구재 수주가 둔화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 수치는 목요일에 예정된 4분기 국내총생산 데이터로 공급됩니다.


미국 내구재 주문 12월 미리보기: 소비자 시장을 통해 일자리 손실이 기울어졌습니까?


영국은 100,000명의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의 끔찍한 이정표를 통과했지만 투자자들은 서방의 선두 주자인 영국의 신속한 예방 접종 계획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GBP/USD는 1.3750을 돌파하여 2018년 이후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으며, 낙관적인 일자리 수치로도 부풀어 올랐습니다.


유럽 중앙은행은 다양한 정책이 환율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인플레이션에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 소식은 일시적으로 EUR/USD에 무게를 실었다.


이탈리아에서는 정부가 사임한 후 연정 협상이 시작됐다. EU와 아스트라제네카는 jabs 의 납품 지연을 놓고 갈등을 빚고 있습니다.


AUD/USD는 4분기 인플레이션이 0.9% 상승한 후 예상치를 상회하면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비트 코인은 아래 뒷발에있다 $32,000, 이더리움은 또한 아래 고군분투하는 동안 $300.


2021년 미국 달러를 움직이는 5가지 요인이 더 많으며 반드시 하락할 필요는 없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