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GBP/USD: 1.3700을 초과하는 수개월 최고치로 우유부단, 미국 의 자극,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M 관리자 0 250 2021.01.27 17:30


GBP/USD는 2018년 5월 이후 신선고에서 완화된 후 고르지 못한 범위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영국 PM Johnson은 사망자 수가 10만 명을 넘으면서 백신 jabs를 차단하겠다는 위협에 대해 EU를 강타하면서 "깊은 애도"를 전합니다.

IMF는 세계 전망치를 높이면서 영국의 경제 전망을 하향 조정했습니다.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더 빠른 예방 접종을 압박하고 있으며, 슈머 상원 의원은 조기 자극을 암시한다.

GBP/USD 는 수요일 초 32개월 최고치를 새로 고친 후 약 1.3730을 시소합니다. 인용문은 처음에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백신과 미국 달러 약세를 둘러싼 시장의 낙관론을 응원한 후, 영국에서 바이러스 불황 속에서 황소가 숨을 쉬고 주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회의를 기다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영국의 열렬한 사망자 수가 100,000명에 달하는 가운데, 보리스 존슨 영국 PM은 영국의 백신 계획이 3월까지 50명 이상의 브리튼을 예방접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음에도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PM은 또한 유럽 연합 (EU)이 코비드-19 백신에 대한 정부 계약을 존중 할 것으로 예상했다 경고, 데일리 메일에 따라, 블록은 영국에 화이자 백신의 엄격한 통제를 부과 할 위협으로, 메트로는 말했다.


브렉시트와 관련하여 브렉시트와 영국 간의 원시는 브렉시트와 관련하여 브렉시트에 대해서도 성장하고 있으며, 인디펜던트에 따르면 영국과 금융 서비스를 논의하기 위한 EU 포럼은 미국이 가지고 있는 것과 유사하며 시장 접근이 고려되기 전에 제자리에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반면, 영국은 브렉시트 이후 스위스와 금융 서비스에 대한 무역 협정을 논의할 것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글로벌 약국 회사들의 예방 접종과 낙관적인 신호를 확대할 준비가 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준비는 위험을 선호했습니다. 바이든의 재정 부양책과 관련한 미국 의회 의원들의 발언도 긍정적인 측면이었다. 로이터에 따르면 "척 슈머 미국 상원 의원은 민주당이 필요하다면 공화당의 지지 없이 조 바이든 대통령의 코로나바이러스 구호 계획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연준 이전의 신중한 정서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구매자에게 의문을 제기하는 것은 주목해야 합니다. 또한 긴장된 어조는 영국과 미국의 하락 선물뿐만 아니라 미국 10년물 국채 수익률의 안정적인 수익률을 묘사합니다.


영국의 라이트 캘린더와 2021년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의 첫 회의가 열리면 GBP/USD 트레이더들이 이 행사를 앞두고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연준이 도비시 중단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며 케이블 황소를 기쁘게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2021년 국제통화기금(IMF) 영국 GDP 하향 조정을 고려할 때 어떤 놀라움도 가볍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입니다. 스카이 뉴스는 "영국의 GDP는 2021년 4.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이전에 예상했던 5.9%보다 낮은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스카이 뉴스는 언급했다.


기술 분석

FXStreet의 옴카르 고드볼레는 말하는 동안 GBP / USD 황소를 백업,


GBP/USD의 즉각적인 기술적 편향은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일일 차트의 최고기온과 높은 최고치설정은 여전히 그대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화요일의 낮은 1.3609에 따라 수용하면 더 높은 최저 설정이 무효화되고 12 월에 두 번 단점을 제한 한 50 일 간단한 이동 평균 (SMA)에 주의를 전환합니다. 50일 SMA는 현재 1.3483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