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AUD/USD는 당일 약 0.7700 레벨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M 관리자 0 281 2021.01.26 09:19


AUD/USD는 미국 세션이 마감됨에 따라 0.7700 수준 전후로 통합되고 있습니다.

일부 시장 해설자/애널리스트들은 AUD의 초기 실적이 강력한 무역 수치와 긍정적인 백신 뉴스에 기인했습니다.

AUD/USD는 주중 첫 거래일에 양방향 거래를 보았으며, 처음에는 아시아 태평양 개장 수준에서 0.7750선을 향해 랠리를 펼쳤으며, 그 후 미국 거래 시간 동안 0.7700 수준 아래로 잠시 하락했으며, 이 에 대한 지역 현물 가격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날 AUD/USD는 대체로 평평하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무역량은 이제 미국 세션이 끝나고 있지만 아시아 태평양 시장 참가자의 도착에 곧 픽업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업데이트

일부 시장 해설자/애널리스트들은 AUD의 초기 실적이 강력한 무역 수치와 긍정적인 백신 뉴스에 기인했습니다.


전자; 호주 통계국은 12월 예비 무역 수치를 발표했습니다. 이 데이터는 수출이 엄청난 16% MoM과 9% 수입 의 MoM 하락을 보이며 무역 흑자를 AUD 8.96B로 밀어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후자에; 호주는 화이자/BioNTech Covid-19 백신을 월요일에 사용하도록 승인했으며, 예방 접종은 2월 말에 매월 80K 속도로 시작됩니다. 한편, 국가는 지난 7 일 동안 새로운 Covid-19 케이스를 보고하지 않으며 지금 병원 ICU 침대에 있는 호주인이 없습니다.


다소 더 부정적으로, 국가는 월요일에 갑자기 72 시간 동안 뉴질랜드와 여행 거품을 중단하기로 결정하고 후자의 국가가 몇 달 만에 Covid-19의 첫 번째 지역 사회 사례를 발견 한 후 자기 격리하고 테스트하기 위해 1 월 14 일 이후에 도착한 모든 사람들을 주문했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