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USD/CAD, 세션 최저치, 1.2700 마크 미만

M 관리자 0 210 2021.01.25 18:07


요인의 조합은 월요일에 USD / CAD 주위에 일부 판매를 자극했다.

위험에 분위기는 안전 피난처 USD에 무게와 약간의 압력을 가했다.

유가 상승은 루니를 뒷받침하고 몰락에 기여했습니다.

USD/CAD 쌍은 아시아 세션을 통해 하락했으며, 마지막으로 일일 거래 범위의 하한선 부근에서 1.2700선 아래로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새로운 거래 주간 첫날에 신선한 판매를 목격하고 1.2740 지역으로 이전 세션의 강력한 장중 긍정적 인 움직임의 일부를 침식. 하락은 미국 달러를 둘러싼 부드러운 톤과 원유 가격의 완만한 상승에 의해 후원되었으며, 이는 상품 연계 루니를 뒷받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조 바이든의 대통령 하에 2021년 보다 공격적인 재정 지출에 대한 기대는 계속 증가하는 코로나바이러스 사례로 인한 잠재적 경제 낙진에 대한 우려를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는 금융시장의 근본적인 강세 심리를 지지하고 그린백의 상대적 안전피난처 지위를 떨어뜨렸습니다.


한편 미국의 추가 재정 부양책이 경제 회복을 촉진할 것이라는 낙관론은 글로벌 연료 수요에 대한 우려를 부정적으로 여길 수 있습니다. 이는 캐나다 달러에 이익이 되는 원유 가격의 상승에서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이는 USD/CAD 쌍을 둘러싼 제공되는 톤에 기여한 또 다른 요인으로 여겨졌습니다.


즉, 위험에 대한 분위기와 함께 더 큰 정부 차입의 가능성과 함께 미국 국채 수익률이 높아졌습니다. 이는 미국이나 캐나다에서 시장 이동이 없는 가운데 적어도 당분간 USD/CAD 쌍에 대한 의미 있는 단점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한편, 미국의 재정 부양 헤드라인은 USD 가격 역학에 영향을 미치고 USD/CAD 쌍을 중심으로 단기 거래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요 초점은 수요일에 FOMC 정책 결정에 있을 것입니다. 이는 목요일에 미국 4분기 GDP 보고서 발표가 이어질 것이며, 이는 새로운 방향의 추진력을 제공해야 합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