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샌더스 미국 상원의원: 민주당은 화해를 통해 코비드-19 구호 패키지를 통과할 것입니다

M 관리자 0 236 2021.01.25 12:38


CNN은 버몬트 상원의원인 바니 샌더스(Barnie Sanders)의 차기 상원 예산위원회 위원장을 인용하면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1조 9천억 달러 규모의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구호 패키지에 대한 의구심을 털어내고 있다.


"민주당은 공화당이 법안에 이동을 거부하는 경우 Covid-19 구호 패키지의 주요 부분을 통과하기 위해 드문 절차 적 전술을 사용합니다,"뉴스에 따르면.


샌더스 상원의원은 또한 "우리가 지금 응답하지 않는다면, 그래, 지금부터 2년 후 공화당원들이 '이봐, 이 사람을 선출했고,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우리를 위해 투표한다'고 말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또한 "바이든의 Covid-19 구호 패키지의 어떤 부분이 화해 하에 진출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 여전히 존재한다. 일부 보좌관들은 최저임금 $15와 같은 품목이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FX 의미

S&P 500 선물이 월요일 아시아 세션 초반의 언론 시간으로 장중 0.20%의 이익을 기록하면서 리스크는 매수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