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AUD/USD는 주요 작업 데이터보다 0.7750마크 앞선 남쪽에 있습니다.

M 관리자 0 48 01.21 09:37


AUD/USD는 00:30GMT에 주요 12월 일자리 데이터를 앞둔 0.7750마크의 남쪽에 있습니다.

AUD/USD는 CAD 및 NZD와 같은 다른 위험 에 민감한 통화와 일치하는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호주는 미국의 주요 주식 을 역대 최대 로 보내는 "위험 요소"의 물결을 타고있다.

AUD/USD는 수요일 BOC 통화 정책 결정에서 예상보다 덜 도비시에서 부스트를 얻은 CAD 및 NZD와 같은 다른 위험 에 민감한 통화와 일치하여 상승세를 보였으며, 초기 아시아 태평양 수준에서 0.7750 수준 미만의 현재 수준으로 랠리했습니다. 이 둘은 0.7760 마크만큼 높은 랠리를 펼쳤지만 오랫동안 이러한 수준에서 유지되지 못했습니다. 현재 AUD/USD는 당일 0.7% 이상 50핍 이상을 거래하고 있습니다.


하루 운전

AUD는 미국의 주요 주식 을 사상 최고치(주로 기술 주 상승에 의해 주도)에 보냈고 대부분의 원자재 가격을 더 높게 보낸 "위험 기반"의 물결을 타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위험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에 맞지 않습니다. 달러 지수는 평평한 거래 (일반적으로 위험 조건에서 조금 낮을 것), 작은 모자와 가치 주식은 하락했다 (일반적으로 "자극 희망"에 의해 구동되는 하루에 볼 수 없습니다) 원유는 평평하다.


그래서 그물 그물, 그것은 이상한 하루의 비트 되었습니다 그리고 따라서 감정을 구동 하고있다 정확 하 게 정확 하 게. 이 날의 주요 근본적인 소식은 물론 트럼프 시대의 종말과 조 바이든의 첫 번째 미국 대통령 임기의 시작이다. 취임식은 드라마없이 진행되었으며 시장을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시장 관점에서 훨씬 더 흥미로운 것은 여전히 미국 재무장관 후보 재닛 옐런이 화요일에 의회에 증언에서 말한 것입니다. 그녀는 전례없는 수준의 자극 지출을 요구하여 바이든 대통령의 $1.9T 구조 패키지와 후속 복구 패키지를 지지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가 경기 부양책(의회가 승인할 초기 $1.9T 패키지의 양에 대해 논쟁의 여지가 있음)에 대한 약속을 이행할 수 있다면, 미국 경제를 "오버드라이브"로 보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미국의 수입 수요를 증대시켜 세계 경제를 부양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호주는 글로벌 성장과 무역 조건에서 더 강한 반등의 큰 수혜자 중 하나가 될 것이며, 또한 미국의 추가 원자재 가격 인플레이션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분석가들은 AUD의 경로가 향후 몇 달 동안 상승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호주 일자리

이달의 가장 중요한 호주 데이터 릴리스는 월별 작업 보고서인 00:30GMT(12월)에 발표됩니다. 컨센서스 시장의 기대는 12월 호주 경제에 50K 일자리가 추가될 것으로 예상되며, 실업률은 6.8%에서 6.7%로 소폭 하락하고 참여율을 66.1%에서 66.2%로 소폭 상승시다. 이는 실업률이 2020년 6월 이후 최저 수준으로 되돌아갈 것이지만, 여전히 5.0%에 가까운 사전 코비드-19 수준보다 훨씬 높은 수준을 유지하게 될 것입니다.


반대로, 참여율이 예상대로 들어오면 2019년 9월에 설정된 역대 최고 수준과 동일하게 되돌려 놓을 것이며, 글로벌 전염병 발병 직후 63% 미만으로 짧은 하락에서 인상적인 회복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헤드라인 일자리 수가 풀타임 과 파트타임 일자리의 이익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지켜볼 가치가 있으며, 이전의 일자리는 경제력의 더 나은 지표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커뮤니티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