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바이든이 제시할 1조 9천억 달러 규모의 계획

M 관리자 0 255 2021.01.15 09:09


뉴욕 타임즈는 미국 대통령 당선자 인 조 바이든 (Joe Biden)이 목요일 저녁에 1조 9천억 달러 규모의 계획을 전달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비덴의 $2,000 자극 검사는 "12월에 의회가 승인한 $600 수표를 토핑하여 추가로 $1,400의 자극 수표의 형태로 올 것"이라고 NYT는 썼다.


계획의 개요

계획에는 $2000 직접 지불이 포함됩니다.

더 많은 백신 및 바이러스 검사를 포함합니다.

주 정부와 지방 정부에 대한 지원이 포함됩니다.

연방 실업 급여 의 추가 확장.

세입자에게 더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학교가 문을 열 수 있는 돈.

라이브 보기: 바이든, COVID-19 경제 회복 계획 발표

바이든은 목요일 저녁 연설에서 그의 다각적인 전략이 첫 100일이 끝날 때까지 국가를 회복의 길로 이길 바란다.


바이든은 두 번째 백신 주사를 맞은 후 월요일에 "힘들 것"이라고 말했다. "쉽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끝낼 수 있습니다."


다음 주 수요일, 바이든이 대통령으로 취임할 때, 미국에서 COVID-19의 첫 번째 확인 된 사건의 1 주년을 기념합니다.


시장 영향

투자자들이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구호 패키지에 대한 차기 민주당 행정부의 계획에 대한 세부 사항을 기다리는 동안 미국 주식은 목요일 오후 하락했습니다.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0.1% 하락하면서 상승세를 보였다. S&P 500지수는 0.2% 하락한 반면 나스닥 종합지수는 평평한 편을 기록했다.


시장은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과 이를 막기 위해 시행되는 제한으로 인해 경제가 광범위한 손실을 회수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자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미국 달러는 2020년 3월 이후 미국 수익률이 가장 높은 수준으로 상승하는 반면 투자자들은 장기적인 경제 성장과 인플레이션에 베팅하고 있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