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GBP/USD에 도달 1.40 너무 도비시 금리 가격 기울기 위험으로 상승에 기울기 위험

M 관리자 0 302 2021.01.14 17:36


시장이 여전히 마이너스 금리의 높은 확률로 가격을 책정하고 있는 상황에서 영국이 실제로 성공적인 예방 접종 프로그램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빨리 무리 면역에 도달한다면 GDP와 금리 기대치가 반등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스털링 성과에 대한 여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스위스의 경제학자들은 EUR/GBP와 GBP/USD 쌍이 각각 0.87/88 및 1.40에 도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주요 따옴표

"우리 경제학자들은 영국 은행이 2월 4일 회의에서 추가GBP150 B로 자산 매입을 늘려 금금 발행에 대한 완전한 자금 조달 정책을 지속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비판적으로, 그리고 시장 가격과는 반대로, 그들은 BoE가 은행 이익과 신용 성장에 미칠 잠재적 위협을 감안할 때 마이너스 금리를 선택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영국이 현재의 covid 스파이크를 음소거하고 공격적인 예방 접종 목표를 달성하는 데 성공한다면, 여름에 는 가장 빠른 국중에서 가장 빠른 국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H2 2021의 전망은 특히 주택 가격이 이미 부력상태이며 3월 3일 예산에서 올바른 조세 정책으로 남아있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강해 보일 것입니다."


"스털링은 EU와의 브렉시트 무역 협상 이후 우리가 찾았던 0.87-0.88 EUR/GBP 목표 범위에 대한 압박을 끝낼 수 있었지만, 이번 분기 후반에 모멘텀이 생기길 수 있습니다. 또한 GBP/USD가 1.40을 시험하도록 밀어붙일 수도 있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