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EUR/USD: 바이든과 파월이 달러를 추진합니다.

M 관리자 0 41 01.14 17:33


유로/USD는 바이든 행정부의 2조 달러 규모의 부양책 패키지에 대한 보고에 따라 후퇴하고 있으며, 파월 연준 의장이 은행의 채권 매입 계획에 대한 발언은 이 쌍을 우위를 점할 수 있다고 FXStreet의 애널리스트 인 요헤이 엘람(Yohay Elam)은 보도했다.


주요 따옴표

"적어도 재정 부양책에 관해서는 더 많은 정부 자금이 달러에 더 낫습니다. 언론보도에 따르면 조 바이든 차기 회장은 2조 달러 상당의 관대한 부양책을 발표할 예정이며 시장과 달러화가 상승했다. 투자자들은 구제의 범위가 약 1조 3천억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추측했다."


"연준의 몇몇 관리들은 부채 매입을 조기에 줄이는 방안을 거부하고 있지만, 이는 달러를 지지해 온 것보다 프로그램을 축소하는 것에 대한 단순한 논의일 뿐입니다."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마지막 말을 하고 있으며, 바이든보다 앞서 목요일에 연설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중앙은행은 연준의 월 1,200억 달러 규모의 계획을 다룰 필요가 없으며 미래에 대해서만 언급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그가 낙관적이라면 달러가 상승할 수 있고, 조심스럽다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미국에서 계속 성난다. 일일 사망자 수는 4,000명 이하로 떨어지며 병원은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유럽의 상황은 더욱 악화되고 있으며, 독일은 폐쇄를 확대하면서 새로운 사망률피크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라가르드는 브렉시트, 미국 선거, 백신 이후 불확실성이 낮다고 말했다. 그녀의 말은 유로화를 돕지 못했고 ECB 의사록이 어떻게 이를 강화할 수 있는지 알기 어렵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커뮤니티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