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EUR/USD는 Fedspeak와 베이지 북으로 움직이지 않고 1.2150 마크 주위에 통합됩니다.

M 관리자 0 333 2021.01.14 09:16


EUR/USD는 1.2150에 가깝게 통합되어 있으며, 수요일에는 USD 회복과 ECB 의 회복으로 하락했습니다.

연준의 공세와 최근 연준의 베이지 북은 가격 행동에 영감을 주지 못했습니다.

바이든의 경기 부양책 발표와 파월 연준 의장은 한 쌍에게 더 많은 방향을 제시해야 한다.

수요일 유럽 세션 초반에 는 1.2220년대만큼 높은 랠리를 보였지만, 21일 이동 평균인 1.2222를 기록한 이후 유럽 아침에 발표된 유로존 산업 생산 수치보다 훨씬 강했음에도 불구하고 크게 뒷발에 도달했습니다. 현재, 쌍에 가까운 거래 1.2150, 아래로 약 50 주사위 또는 0.4% 하루에.


미국 달러의 광범위한 회복(달러 지수는 90.00으로 지원되고 90.30년대로 회복)은 최근의 하락에 뒤쳐진 한 가지 요인이지만, EUR는 겉보기에 도비시ECB 연설의 여파로 G10 피어의 대부분을 실적이 저조한 것으로 보입니다. ECB 회장 크리스틴 라가르드와 다른 ECB 회원국은 수요일 아침에 은행이 이제 환율에 매우 주의를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으며, 이는 과거에 주요 동종 업체를 상대로 유로를 낮추려는 데 사용했던 언어의 업그레이드라고 말했다.


그러나 ECB가 양적완화 사업을 대폭 확대하거나 금리를 추가인하할 의향이 없다면, 은행이 EUR/USD 의 추가 약세를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아마도 그들의 가장 좋은 희망은 미국 채권 수익률이 계속 상승하는 경우, 아마도 자신의 협정에 계속 (DXY가 89.20 년대의 최근 최저치에서 90.00 이상 회복 본) USD의 최근 회복이 다시 경우 것입니다.


이탈리아 비바 당의 지도자가 차기 EU 복구 기금 을 어떻게 지출하는지에 대한 이견을 통해 집권 연합의 내각에서 장관들을 끌어낼 것이라고 발표했을 때 EUR / USD는 순간적인 약점을 보았습니다. 집권 연정은 이제 의회에서 다수당을 잃었으며, 선거가 여전히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EUR/USD 십자가의 확대를 통해 유로에 무게를 둘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연준의 최근 베이지 북이 공개되면서 가격 행동이나 미국 달러에 대한 새로운 방향에 영감을 주지 못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부양책 발표(계획의 유출된 세부 사항을 인용한 보고서는 관대한 아동 수당을 포함할 것임을 시사하는 보고서)와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의 연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연준 업데이트

FOMC 회원의 숫자는 지난 몇 시간 동안 전선에왔다;


FOMC 회원 인 Lael Brainard는 연준의 새로운 통화 정책 프레임 워크 접근 방식이 고용과 경제의 잠재적 인 성장률을 높일 수있는 선제적 정책 긴축의 필요성을 피한다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브레인라드는 경제가 연준의 목표와 는 거리가 멀고 향후 수개월 내에 인플레이션이 일시적으로 2% 이상 상승할 수 있지만 연준의 인플레이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2% 이상의 지속적인 움직임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연준의 뜨거운 주제인 자산 매입 프로그램을 테이퍼할 수 있는지에 대해 Brainard는 현재의 자산 매입 속도가 꽤 오랜 시간 동안 적절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구매 속도를 높일 준비가 되어 있다고 재차 강조했다.


한편, 세인트 루이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의장 제임스 불라드는 몇 가지 흥미로운 의견을 했다; 그는 통화 공급이 "폭발적"이라고 인정하면서도 재정 적자는 "차트에서 벗어났다"고 인정했으며, 뜨거운 경제는 이미 여기에 있거나 "모퉁이를 돌면"있을 수 있지만 인플레이션 목표에 대한 신뢰를 회복해야 하기 때문에 정책을 긴축하여 인플레이션 상승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지 않을 것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필라델피아 연준 의장 패트릭 하커와 FOMC 리처드 클라리다 부의장도 연설을 했지만, 둘 다 평소 연준의 대본에 집착하고 새로운 것은 추가되지 않았다.


연준의 베이지 북

다른 곳에서는 연준의 최신 베이지 북이 발표되었으며, 연준의 업계 접촉과 1월 4일까지 미국 경제에서 본 내용(조사가 데이터 수집을 중단했을 때)에 대한 통찰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노동 시장의 관점에서; 대다수의 선거구는 회복 속도가 느렸지만 고용이 증가했다고 보고했으며 회복은 불완전했습니다. 제조업, 건설, 운송 부문에서 노동 수요가 가장 강했습니다. 일부 고용주는 인력 부족과 자격을 갖춘 근로자를 유치하는 어려움, 특히 엔트리 레벨 및 현장 직책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고용 어려움은 최근 Covid-19 사건의 부활과 일부 구역의 직장 붕괴로 인해 악화되었습니다. 레저 및 호스피탈리티 부문의 접촉은 엄격한 봉쇄 조치로 인해 고용 감축이 재개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임금의 관점에서; 대부분의 지역의 기업들은 임금이 완만하게 증가했지만 일반적으로 약세를 유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일부 지구의 고용주는 임금 인상을 하거나 직원 이직률을 제한하기 위해 연말 보너스 및 유연한 근무 준비와 같은 더 관대 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보고했습니다.


경제 활동의 관점에서; 대부분의 지역은 이전 베이지 색 책 기간 이후 경제 활동이 완만하게 증가했다고 말했지만 조건은 다양했습니다. 그러나, 두 지구는 활동의 거의 또는 전혀 변화를보고하고 다른 두 개의 다른 사람은 감소를 지적했다. 한편 제조업 활동은 거의 모든 지역에서 계속 회복되었습니다. 연준 지구의 소비자 지출에 대한 보고서가 혼합되었습니다. 한편 주거용 부동산 활동은 여전히 강세를 보였지만 상업용 부동산의 약세는 지속되었습니다. 은행 연락처는 대출 거래량의 거의 또는 전혀 변화를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백신의 전망은 2021년 성장에 대한 비즈니스 낙관론을 강화했지만, 이는 최근 바이러스의 부활에 대한 우려로 다소 강화되었습니다.


인플레이션의 관점에서; 거의 모든 지구는 마지막 보고서 이후 겸손한 가격 상승을 보았다. 건설 및 건축 자재, 철강 제품 및 해운 서비스의 가격이 더 상승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여러 지구의 연락처는 소비자에게 최종 판매 가격을 인상 하는 향상 된 능력을 지적 하 고 일부 연락처 는 앞으로 몇 개월에 판매 가격을 증가 하는 계획을 인용. 한편, 에너지 가격은 상승했지만 전염병 이전 수준 이하로 유지되었고 주택 가격은 낮은 재고와 건설 비용 상승으로 인해 계속 상승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입력 가격의 증가는 완제품 및 서비스를 앞지르고 있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