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금 가격 분석: XAU/USD는 주간 상위권에 근접한 상승에 집착하며, 약 $1860 지역

M 관리자 0 289 2021.01.13 18:00


금은 USD 를 중심으로 부드러운 음색 속에서 2회 연속 상승세를 보였다.

미국 채권 수익률을 후퇴시키는 것은 그린백을 약화시키고 수익률이 없는 금속에 이익을 주게 되었습니다.

강세 심리는 안전한 피난처 상품에 대한 추가 이익에 뚜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금은 초기 유럽 세션을 통해 온화한 긍정적 인 편견으로 거래되었으며, 마지막으로 주간 거래 범위의 상단 부근에 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전날 50일 SMA 부근에서 소폭 하락한 데 이어 귀금속은 긍정적인 견인력을 회복하고 수요일 2회 연속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상승세는 미국 달러를 둘러싼 부드러운 톤으로 뒷받침되었으며, 이는 금을 포함한 달러 표시 상품에 이익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최근 미국 국채 수익률의 강세는 하룻밤 사이에 380억 달러 규모의 10년 경매에서 볼 수 있는 강력한 수요와 연준 관계자들의 발언에 대한 반응으로 증기를 잃기 시작했습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자산 매입 프로그램을 축소하는 협상을 조율하고 정책이 계속 지지를 유지할 것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실제로 벤치마크 10년물 미국 국채 수익률은 거의 1년 만에 최고 수준에서 더 완화되었고, 달러 강세를 방어적으로 유지했습니다. 즉, 더 큰 정부 차입에 대한 기대는 미국 채권 수익률의 지속적인 철수를 제한하고 비 수익률 노란색 금속에 대한 추가 이익에 뚜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조지아에서 미국 상원 결선 선거에서 민주당의 스윕 이후 더 공격적인 미국 재정 지출에 대한 전망에 가격을 책정하고있다. 이 외에도 강력한 글로벌 경제 회복에 대한 기대는 근본적인 강세 톤을 지지하고 있으며, 안전 피난처 인 XAU / USD의 상승에 기여했습니다.


따라서, 더 긍정적 인 움직임은 뻣뻣한 저항에 직면하고 가까운 덮여 남아있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1885-90 혼잡 영역, 이는 매우 중요한 200 일 SMA와 일치. 설득력있는 돌파구, 넘어 후속 강도로 이어지는 $1900 마크 는 부정적인 편견을 부정하고 추가 이익을위한 길을 포장합니다.


시장 참가자들은 이제 미국 경제 도켓을 기대하며 최신 소비자 인플레이션 수치의 발표를 강조합니다. 이 데이터는 미국 채권 수익률과 함께 USD 가격 역학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 외에도, 광범위한 시장 리스크 심리는 XAU/USD를 중심으로 단기 거래 기회를 모색할 것입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