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USD/CAD 리프레시 세션 탑 1.2730, 후속 조치 부족

M 관리자 0 241 2021.01.13 17:58


USD/CAD는 수요일에 1.2700 마크 에 가까운 일부 딥 구매를 유치 할 수 있었다.

미국 채권 수익률의 지속적인 하락은 방어에 USD 황소를 개최했다.

강세 유가는 메이저 의 루니와 캡 이익을 계속 뒷받침해야합니다.

USD/CAD 쌍은 초기 유럽 세션에서 더 높은 가장자리를 보였고 지난 한 시간 동안 1.2725-30 지역 을 중심으로 신선한 세션 정상에 올랐습니다.


이 쌍은 주간 최저치보다 앞서 몇 가지 지원을 찾을 수 있었고 지금은 1.2835 지역에서 이번 주의 날카로운 풀백이 지연된 것으로 보이지만 강력한 후속 조치가 부족했습니다. 요인의 조합은 공격적인 강세 내기를 배치에서 투자자를 억제하고 USD / CAD 쌍에 대한 의미있는 거꾸로 뚜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원유는 최근의 강세 를 연장하고 수요일에 7 회 연속 상승했습니다. 이 모멘텀은 화요일의 API 데이터에 의해 뒷받침되었으며, 이는 미국 재고가 예상보다 크게 하락했으며 2월 이후 현물 가격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상품 과 연결된 루니를 뒷받침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반면 미국 달러는 미국 국채 수익률의 지속적인 하락과 글로벌 금융 시장의 근본적인 강세 심리로 인해 하락했습니다. 실제로 벤치마크 10년물 미국 국채 수익률은 화요일에 만진 다개월 간의 정상에서 더 후퇴하여 달러 강세를 방어적으로 유지했습니다.


한편, 글로벌 리스크 심리는 강력한 글로벌 경제 회복에 대한 기대와 2021년 미국의 더 공격적인 미국 재정 지출에 대한 기대에 힘입어 잘 뒷받침되었습니다. 투자자들은 조 바이든 차기 회장이 1월 20일 취임할 때 수조 자극 패키지를 추진할 것이라는 희망을 유지했다.


시장 참가자들은 이제 미국 경제 도켓을 기대하며 최신 소비자 인플레이션 수치의 발표를 강조합니다. 이 데이터는 광범위한 시장 리스크 심리와 미국 채권 수익률과 함께 USD 가격 역학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것은, 차례로, USD / CAD 쌍 주위에 몇 가지 단기 기회를 잡아 상인을 도울 수 있습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MetaTrader 트레이딩 정보
+ 주요시장현황